서울우유 마케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1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TAGE I. As-Is 분석 (현상분석)

시장상황(매출, 성장률, 우유시장조망)
Brand 구조 분석
서울우유 제품 Portfolio 분석
기존 커뮤니케이션 분석
소비자 분석

STAGE II. Key Findings

STAGE III . To-Be 모습

STAGE IV. COMMUNICATION STRATEGY

본문내용
As-Is 분석 : 소비자

Well-Being은 ‘건강하고 여유로운 삶’을 의미함.
Well-Being을 화두로 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
Well-Being은 2003년 10대 히트 상품 중 하나로 평가. (삼성경제연구소)
건강한 몸과 여유 있는 마음을 추구하는 Well-Being소비의 확산은 2004년 예상되는 10대 트렌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음. (삼성경제연구소)
미국의 트렌드 전문가 페이스 팝콘은 그의 저서 ‘클릭, 미래 속으로’ 에서 미래 트렌드의 공통 키워드는 건강과 환경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음.
이러한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는 2003년 검은콩 우유 등의 성장 원인이 되었으며 현재 우유 소비 정체를 벗어날 수 있는 중요한 기회 요인으로 판단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울우유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서울우유에 대한 생각20대 후반의 기혼여성(주요 타깃)을 대상으로 심층 면접의 형태로 몇 가지 조사를 해 보았다. 그 중에서 비교적 많이 언급되었던 점을 들어보기로 하겠다.예전엔 서울우유를 주로 구입했는데 아기를 출산하고부터는 아기에게 더 이득이 될 수 있는 기능성 우유를 택하는 경우가 많다. - 서울 영등포구 이현혜 씨(29) 신선도를 유지하는 Cold Chain System을 운영 중이라고 하지만 광고의 전달방법이 너무 평이해 신뢰감있게 받아들여

  • [브랜드전략]서울우유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서울우유에 대한 생각20대 후반의 기혼여성(주요 타깃)을 대상으로 심층 면접의 형태로 몇 가지 조사를 해 보았다. 그 중에서 비교적 많이 언급되었던 점을 들어보기로 하겠다.예전엔 서울우유를 주로 구입했는데 아기를 출산하고부터는 아기에게 더 이득이 될 수 있는 기능성 우유를 택하는 경우가 많다. - 서울 영등포구 이현혜 씨(29) 신선도를 유지하는 Cold Chain System을 운영 중이라고 하지만 광고의 전달방법이 너무 평이해 신뢰감있게 받아들여

  •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마케팅 전략
  • 소비자행동론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1등을 지켜라!(시장점유율 1위 유지를 위한 마케팅 전략)목 차Ⅰ. 서 론1. 마케팅조사 실시배경과 목적2. 마케팅조사 개요Ⅱ. 본 론 1.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제품 개요1)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소개2)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의 역사3)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가 사랑받는 이유2. 시장 분석1) 시장환경 분석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MS 및 경쟁사 분석)2)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SWOT 분석3. 현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마

  • [광고PR의 이해] 광고전략의 수립-광고컨셉의 설정
  • 배제해야 할 매체가 있는가? -경쟁자를 고려하여 이용할 매체비클과 피해야할매체비클을 판단 *광고컨셉의 설정3. 광고기획 가이드 (7)핵심적 통찰-일반적으로 보상에 초점 -뒷받침이나 브랜드 개성이 더 중요한 경우도 있음-핵심적 통찰 : 경쟁자의 광고전략에 비해 우리의전략을 독특•우월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한 가지아이디어의 진술(8) 크리에이티브 브리프 -모든 결과를 크리에이티브 브리프로 요약한전략기획서*-끝-감사합니다

  • [광고기획서] 남양우유 `맛있는 우유 GT` 광고기획서
  • 서울 강북 외곽 및 수도권 30평형대 아파트 한 채의 전세값을 매일 광고비로 사용한 셈입니다. 이 회사는 올 1월 한 달 35억원의 광고비를 투입하는 등 공격적 홍보마케팅을 펼치고 있지만 아직 그 광고의 빛을 다 발하지 못하고 있다고 판단 - 기존광고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판단하에 저희 슈퍼그랑조는 성장가능성을 무한히 가지는 “맛있는 우유 GT”제품을 통해서 새로운 광고 전략으로 흰 우유 시장의 점유율 변화를 꾀한다는 나름대로의 야심찬 계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