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HKT 이동전화 이용빈도 낮은고객 목표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14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CJ홈쇼핑의 해결과제와 제안대시 및 향후전망
  • 고객층도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지역별로 보면 서울 및 수도권이 전체의 구매의 50% 정도를 차지하고 있으나 지방 가시청 가구수의 증가에 따라 지방고객의 구매비율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TV홈쇼핑업체의 가장 주요한 고객은 여성고객으로 특히 주부들의 비중이 높으며 홈쇼핑중독에 의한 충동구매가 사회문제로 대두될 정도이다. 일부 고객의 경우 무조건 반품을 인정하는 것을 이용하여 구매 후 반품을 일삼아 홈쇼핑업체에서 블랙리스트를

  • [국제경영] SK텔레콤의 해외(몽골, 베트남, 중국)진출 전략
  • 이동통신서비스 산업은 세계적으로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로 자국의 성장으로 인한 과실을 외국 업체에게 빼앗기는 것을 정부가 원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특히 외국 기업에 대한 규제가 많다.이동통신 서비스 사업자는 각각의 기지국과 교환기의 설립 투자 및 유지보수를 관장하며, 설비를 이용한 각종 통신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사용료를 수익으로 삼는다. 예시1 참고 따라서 사업 초기에 막대한 투자비를 필요

  • [마케팅조사론] 번호이동성제도 시행 후 마케팅전략
  • 목 차-Ⅰ서론Ⅱ연구배경1번호이동성의 정의 및 시행2가입전환에 대한 외국의 선행연구3연구의 모형Ⅲ연구조사 방법1가입전화 영향 요인 연구2표본 및 자료의 수집 절차Ⅳ분석결과1고객만족도 차이에 대한 분석2가입전환 영향 요인 도출 및 중요도 분석3이동자들의 만족도 차이의 변화 분석Ⅴ사업자별 고객 유지 전략1SKT의 전략2KTF의 전략3LGT의 전략Ⅵ시사점 및 연구의 한계ⅶ부록설문지참고 문헌I 서

  • 소셜미디어 SNS 마케팅의 정의와 기업별 SNS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시사점
  • 이용해 고객들에게 친근한 이미지 어필하고 있다.- 주로 문의글과 그게 대한 답변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벤트 페이지는 역시 연동형식으로 운영. 주로 자사의 홈페이지로 연동- 하루에 7~9건의 글 기재❷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GUplus)- 단편적인 참여 유도형 이벤트가 주를 이루고 있다.(좋아요, 댓글, 공유하기 유도)- 서비스에 대한 후기 등은 블로그와 연동해서 기재-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하고 있다.- 하루에 3~4건의 글 기재❸ 미투데이

  • [졸업논문][경영학] 이동통신서비스의 향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단말기 중심으로
  • 이동성의 실행으로 전환장벽이 더욱 낮아지게 되면 고객들의 사업자 전환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Schmitt,1999) 이에 본 연구에서는 고객이탈과 가입전환 현상에 있어 ‘이동통신 단말기’ 가 주는 영향 효과에 대해 분석하고 분석결과가 주는 마케팅적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한다.본 연구를 위하여 첫째, 청소년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요즘 청소년을 M(모바일)세대로 부를 만큼 휴대전화는 신세대에게 더 이상 전화를 걸고 받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