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 특수 안전한생활 사회과 수업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일본][ICT활용교육][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일본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목표와 변천, 일본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지도내용과 생애학습, 일본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 사회과 학습과 음악과 학습, 일본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 추진과제
-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 중학교 사회 2 - 12. 교통수단
- [공통사회교육] 사회과 교육의 통합적 구성과 교수학습설계
- [초등 사회과 교육 방법] 발문과 탐구수업
- [교수자료][교육자료]EBS방송,ICT활용,유아안전,인격교육 교수자료(교육자료), 학습용소프트웨어,한지공예교육 교수자료(교육자료)
- 목차
-
단원
12. 안전한 생활
제재
(1) 위험한 물건을 구별하기
차시
1/3
학습
목표
가. 나. 집에서 조심해야 할 물건을 알고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말할 수 있다.
다. 도움 받아 가정에서 사용하는 물건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본문내용
-
◆출석부
동기유발 및 본시학습 제시
* 위험한 물건의 종류 알기
-키세북 자료에서 집에서 조심해야 할 물건 모듈을 보여주며 위험한 물건을 찾게 한다.
프로젝션 TV를 통해 보이는 그림의 일부분을 보며 자신이 생각하는 답을 말해본다.
프로젝션 TV를 통해 보이는 그림을 관심 있게 바라본다.
◆키세북 자료-집에서 조심해야 할 물건 알기 모듈
전개
(25′)
활동1
위험한 물건과 그 이유 알기
*교과서 그림을 PPT로 보여주면서 집에서 조심해야 할 물건의 종류와 왜 조심해야하는지 알기
-유리제품, 다리미, 콘센트, 칼
자신이 생각했을 때 위험하게 생각되는 물건을 말하고 그 물건이 어떨 때 위험해 지는지 이야기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문학] 황순원의 별 전문
- 자기소개서:조리실무사합격자기소개서 조리실무사원자소서 조리실무사자기소개서 조리실무사합격자소서 조리보조자소서 조리실무원자기소개서지원동기자소서
- 모발및두피관리_탈모에 관하여 작성하시오
- 시설관리공단 면접질문 심플합격답변(전기기능직, 행정직, 시설관리직면접)
- 상담심리학의기초_거의 방안에만 있으면서 컴퓨터에만 집중하는 분을 분석해 보시고 상담심리학의 기초를 적용하여 상담계획을 세워보시오
- [환경] 수질오염에 대한 논문
- 영재고 교사추천서(과학고)합격예제
- 마케팅원론-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_본인을 중심으로 한 가계도와 생태도를 작성하시고 간략하게 설명하시오
- (소방 직무수행계획서)소방직 공무원 자기소개서 면접 합격 콤보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