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언어] 브랜드네이밍(ppt파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3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1. 브랜드란?
2. 브랜드 네이밍이란?

본 론
1. 브랜드의 생성과정
2. 브랜드 네이밍의 표현 방법
3. 브랜드 네이밍의 기법
4. 브랜드 네이밍의 필요성
5. 상표 등록이 안되는 브랜드의 종류
6. 브랜드 네이밍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결 론
1. 좋은 브랜드 네이밍이란?
2. 과제를 마치며...
본문내용
브랜드 네이밍은 왜 필요한가?

○ 브랜드 네임은 제품과 소비자들과의 의사소통이기 때문

○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 예산을 절감하기 때문

○ 경쟁 브랜드들과의 적절한 차별성을 갖게 해주기 때문
참고문헌
저번학기 A+맞고 올해들어서 처음올리는겁니다.
같은내용의 한글파일자료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과제하기 막막하신분들에게 특히나 도움이 될듯합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내용으로 업무에 참고가 되었습니다
  • mji0***
    (2014.02.28 23:29:01)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번역 대행업체 번역은 내 운명 마케팅 분석
  • 브랜드 개념 및 포지션의 정립▶ 포지션(위상)② 제품개념-포지션의 전달활동목표나) 구매장애 제거목표다) 예상재무활동목표2. 전략과 프로그램 (마케팅 믹스의 설계)(1) 제품(Product) 가) 사업 브랜드(브랜드명 : 번역은 내 운명 )나) 카피다) 로고 라) 전화번호마) 직원 고용(2) 유통(Place)가) 서비스 운영 방식① 인터넷 예약 서비스② 기간별 차별운영 방식(3) 촉진(Promotion) 가) 인터넷 홍보나) 가격 차등 할인 서비스다) 철저한 A/S 라) 홍보포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 브랜드 네이밍삼성전자의 휴대폰은 우리에게 애니콜(Anycall)이라는 이름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Any는 언제든(anytime), 어디서든(anywhere), 어떻게든 (anyhow) 잘 걸린다라는 의미를 내포하는 단어로 모토로라나 노키아 등이 국내 휴대폰 시장에 이미 진출한 당시 “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국내 최고의 휴대폰으로 자리 매김하기 위해 택한 전략이며 현재 애니콜은 국내 휴대폰 부문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그러나 any는 부정적 의

  • [기업분석] 코닥 kodak 기업분석사례
  • 브랜드 네이밍★ http://kaa.or.kr/kaa/Magazine/9910/ka01.htm - 브랜드 가치 20대 기업★ http://mspark.howon.ac.kr/rroom/serv/ceo1/CEO%EA%B0%80%EC%B9%98%EC%99%80%EB%B8%8C%EB%9E%9C%EB%93%9C%ED%99%94.htm - 조지피셔 브랜드 가치 : 인용★ http://abc.marketingschool.com/chap8-4.html - 포지셔닝 전략★ http://user.chollian.net/~kdh1212/ad-room/1-100/millenniummarketing.html - 인용★ http://www.kimnackhoi.pe.kr/adforum/repo5.html - 후지와 코닥의 대립★ 광고인 김낙회씨가 위기관리란 무엇인가? 라는 주제에 대해 95년 2월 지방

  • [국제마케팅] 메가 스터디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 브랜드 네이밍 전략처음 우리가 생각한 이름 2가지는 메가 스터디이름 자체를 비슷하게 갖고 가는 것이다. 한국에서 유명한 사이트고 국제적으로 주가도 높기 때문에 앞으로 중국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형성하고 또, 중국뿐만 아니라 앞으로 더욱 국제적으로 커가기 위해서는이름을 최대한 그대로 가져가는 것이 더 좋겠다고 판단하였다. 일단 메가라는 글자 자체가 한국어로는 뜻이 없고 영어로는 굳이 번역하자면 엄청

  • [마케팅분석] 삼성 옙 Mp3의 마케팅의 문제점 분석
  • 파일을 자주 교체하는 반면 미국에서는 음악을 소장하는 쪽에 무게를 두고 있다는 것. 하드디스크형 MP3플레이어는 저장용량이 크지만 무겁고 충격에 약한 반면 플래시메모리형 MP3플레이어는 용량은 작지만 가볍고 충격에 강했기 때문. 그러나 이제는 이런 갈등이 줄어들게 될 것 같다. 하드디스크와 메모리 제조 기술이 발달하면서 두 가지가 각자 단점을 보완하며 서로 닮아가고 있기 때문. 그러나 미니하드가 1인치에서 0.8인치까지 줄어들고 있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