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공개수업 국어과 교수-학습 과정안-이렇게 해 보아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2.21 / 2020.02.21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지난 시간에 배운 내용 정리하기
∙수수께끼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서로 다른 점을 찾으려면 어떤 말을 알아야 할까요?

◎ 공부할 문제 확인하기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 만들었던 수수께끼를 확인하며 알아보기
-이름을 이용하여 만드는 방법,특징을 이용하여 만드는 방법,서로 다른 점을 생각하여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반대말을 알아야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교평준화의 장점과 단점
  • 해 주는 학생을 받으면 된다. 당연히 교육의 질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이렇게 해놓고 학교경쟁체제가 떨어진다며 학생의 담임선택제니, 학부모의 교사평가제니 하고 들고 나오니 참으로 한심스러운 일이다.”(김진성 구정고 교장)학교 붕괴의 뿌리가 평준화에 있다고 말하는 김교장은 평준화를 폐지해야만 하는 이유를 다섯 가지로 설명했다. 첫째, 한 학급 내에서도 학생간의 학력차가 너무 벌어져 우수학생은 학습의욕을 상실하고, 열등학생은 학

  • 영어 기본학습,기술가정 만들기학습능력신장, 과학 탐구학습,사회 자기주도학습능력신장, 음악 자기주도적학습능력,국어,체육 학습능력신장 사례
  • 학습능력신장 사례, 사회과 자기주도학습능력신장 사례, 음악과 자기주도적학습능력신장 사례, 국어과와 체육과 학습능력신장 사례 분석Ⅰ. 영어과 기본학습능력신장 사례1. 아침 교육방송 학습 실시 2. 방과 후 시간을 이용한 교육방송 방영1) 방영시간2) 방영장소3) 운영방법3. 교육방송 가정학습 실시 1) 사전활동2) 전개 활동 3) 정리 활동Ⅱ. 기술가정과 만들기학습능력신장 사례1. ICT활용 교수․학습 자료 적용1) ICT활용 수업 2) 가정에서 ICT

  • [초등교과교재연구] ASSURE모형에 기초한 국어과 교수학습과정안과목
  • ASSURE모형에 기초한국어과 교수학습과정안목차Ⅰ. 단원소개 1. 단원 2. 단원의 개관3. 대단원 학습목표 및 도달의 예4. 대단원 주요학습내용 및 활동5. 교재연구6. 지도상의 유의점 및 단원평가계획Ⅱ. 단원의 재구성1. 단원선택의 이유2. 재구성의 방향과 주안점3. 재구성의 실제Ⅲ. ASSURE모형에 기초한 교재의 개발과 활용1. A (Analyze Learner)2. S (State Objectives)3. S (Select, Methods Media and Materials)4. U (Utilize Media and Materials)5. R (Require Learner Parti

  • [교육평가]영어교육평가(영어과평가), 국어교육평가(국어과평가), 수학교육평가(수학과평가), 과학교육평가(과학과평가), 사회교육평가(사회과평가), 음악교육평가(음악과평가), 미술교육평가(미술과평가) 분석
  • 해야 할 것이 무엇인가를 알려 주기 위하여,② 학생에게 영어 학습의 성취정도를 알려 주는데,③ 학생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해 주는 목적으로,④ 교사에게 학생의 진단 및 배치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⑤ 교사가 교수․학습의 수준을 조정하고 교수․학습 과정안을 작성하는데 도움을 얻도록 하기 위하여,⑥ 학생, 학부모, 그리고 학교가 기준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주기위한자료로 활용하도록 한다.Ⅱ. 국어교육평가(국어과평가)

  • [특수교과교육] 개별화교육계획안 및 교수-학습과정안
  • 교수 계획대상 학생 에게는 전체적으로 총체적 언어학습이 되도록 지도하며 읽기, 쓰기, 듣기 활동에 초점을 맞춘다. 발화가 어렵기 때문에 말하기 활동은 쓰기 활동으로 대체된다. 국민공통기본교육과정에 나오는 제재는 대부분 그대로 사용하며 교수목표는 기본교육과정 2,3단계 목표들과 연계성을 지니도록 한다. 또한 제재활용에 있어서는 대상학생과 일반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서 ‘신문’을 최대한 활용하여 국어수업의 질을 높이도록 한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