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경영전략] 피자헛의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 자료가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 목차
-
Ⅰ. 기업소개
1. 회사소개 및 경영철학
2. 회사 연혁
3. 심볼
4. 기업 문화
Ⅱ. 고객만족경영 도입 배경
1. 피자헛의 외부/내부 환경
2. 피자헛의 성공요인
3. 4 P 분석
4. 전략경쟁사 비교
5. SWOT분석
6. 향후 전망 및 나의 견해
7. 피자헛의 경영계획의 예
- 본문내용
-
2004.05 피자헛 사랑 나누기 차량 출시
2004.11 신제품 비스트로 피자 (스패니쉬 핫, 이탈리안 클라시코 )출시
2005.02 국제 챔스 챌린지 홈 서비스 부분 대회 최고상‘베스트 팀 골드상 수상 한국 피자헛 20주년
2005.06~현재 ‘빅4피자’ , “치즈바이트 퐁듀” 등 신제품 출시
3.심볼
-피자헛의 '헛(Hut)'은 작은 오두막이란 뜻!
-처음 피자헛을 만든 사람이 창이 8개 달린 오두막에서 피자를 만들어 팔기 시작했는데, 창문마다. p.i.z.z.a 라고 써놓으니 창이 3개가 남지 않은가?그래서 그 3개의 창에 자신의 오두막을 뜻하는 h.u.t.를 써놓았다.그리하여 지금의 Pizza Hut 이 탄생!!
- 참고문헌
-
-한국프랜차이즈 협회 www.ikfa.or.kr
-이정실, 외식기업환경론, 기문사 2002
-창업 포탈 http://www.changupportal.co.kr
-피자헛 홈페이지 http://piaazhut.co.kr
-기업사례분석사이트 http://emars.co.kr
-월간 호텔&레스토랑 2001년 11월호 ~ 2002년 5월호
-한경수, 신 관광마케팅, 학문사, 2000
-이유재, 서비스 마케팅, 학현사, 2001
-이유재, 소비자 행동론, 경문사, 200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