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떡카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1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본론
1) 입지 조건 및 상권분석
2) 경쟁업체와의 차별화
3) 점포소개
4) 메뉴
5) 인테리어
6) 마케팅
7) 서비스
8) 사업추진일정표
3 . 결론
- 본문내용
-
< 서론 >
언제부턴가 신토불이(身土不二)라는 말이 전혀 낯설지 않게 회자되고 있고 먹거리에서부터 우리 것을 찾아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민소득이 증가하고 생활패턴이 변화하면서 조리가 간편한 서구식 인스턴트 음식을 찾는 발길도 동시에 늘어나고 있습니다.
≪떡에 대한 호감도 및 떡 간식 공급에 대한 설문 결과≫ - 2006.12. 조사결과: 토론이 있는 인터넷 신문
1) 경기도, ‘전통 떡 산업 육성’에 열성 (데일리안 2007년 5월 1일자)
- 김문수 지사는 ‘전통 떡 산업 육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옴
- 경기도는 일본 떡과 한국 떡의 장단점을 연구분석, 2006년 11월에는 수원 야외음악당 공원에서 경기 떡 한마당 잔치를 열어 쌀 소비 촉진을 위한 떡 대중화 붐을 조성
- 전통 떡에 대한 우수성을 홍보하고, 학교를 방문하여 떡 시식회를 개최
2) 전통 떡’,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새로운 기호식품으로 거듭나
떡은 우리 민족과 오랜 역사를 함께 해온 고유의 음식이자, 명절이나 잔칫날 빠짐없이 상에 올라 情을 나누던 전통 식문화의 상징이기도 하다. 이러한 우리 떡이 한동안 서양의 빵이나 햄버거․피자 등에 밀려 설 자리를 잃기도 했지만, 최근 들어 어린이 생일잔치와 커피전문점의 주요 메뉴로 등장하며 젊은 세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등 새로운 기호식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