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붉은악마와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0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붉은 악마 이름의 유래
2. 붉은 악마의 설립 목적
3. 붉은 악마의 조직 및 슬로건
4. 2002년 월드컵과 붉은 악마
5. 붉은 악마의 상징성
6. 붉은 악마를 이용한 마케팅
7. 2006년 월드컵 공식 후원 업체
8. 2006년 월드컵을 겨냥한 기업들의 마케팅
9. 2006년 월드컵을 겨냥한 마케팅
10. 붉은 악마의 상업성 논란
11. 붉은 악마를 이용한 마케팅 제안서
- 본문내용
-
붉은 악마라는 이름의 유소년 클럽 창단
기업이 아닌 붉은 악마 회원들이 주도
운영비는 기업의 후원
유소년 축구로 빈약한 한국의 축구선수층을 증대
사회 환원 마케팅, 정 마케팅의 모터로
기업의 후원을 받아 시작
- 참고문헌
-
대한민국을 바꾼 마케팅/ 이시혁/ 2003
월드컵, 그 열정의 사회학/ 안민석, 정준영/ 2002
붉은 악마 현상 - 광기인가 신명인가?/ 산문(사상) sanmun8/
김승환(충북대 교수)
붉은 악마의 상징성 이미지 추출하기/ 김영갑/ 한국체육학회/ 한국체육학회지/2005
2002년 월드컵 붉은 악마의거리응원동기/ 윤영길/ 한국체육학회/
한국체육학회지/ 2004
붉은 악마를 움직이는 ‘악마’의 정체 : 그들은 왜 붉은 옷을 입고
‘젊은그대’를 부르는가/ 이유진/ 사회평론/ 월간 사회평론 길/ 1997
붉은 악마와 홀리건의 이미지 비교/ 김영갑 , 김기한 / 한국스포츠리서치 / 2005
2002 월드컵에서 나타난 붉은 악마 현상의 사회학적 함의/ 최성애,김경식/ 한국스포츠리서치/ 2004
붉은 악마 현상의 재해석: 포스트 월드컵 담론 비판/ 권순용, 김방출/ 한국체육학회/ 한국체육학회지/ 2003
자료평가
- 마케팅이라는 부분에서 좀 어렵지만 괜찮네요~
- 1742***
(2010.06.14 02:38:3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미술감상]미술감상의 개념,필요성, 미술감상의 절차,능력발달, 미술감상의 효과,평가관점, 미술감상의 감상방법,제언
- [체육사] 서양체육사
- 스포츠와 경제 레포트
- [스타니슬라브스키, 연극, 신체연기론] 연극의 정의 고찰과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생애,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사상,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신체연기론,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연기 워크샾 분석
- [서구문예사] 얀 반 아이크(Jan van Eyck, 1395 ~1441)
- [공연예술] 라보엠 렌트 비교분석 감상문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