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리조트운영론,] 리조트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YOUNG CLUB 사업 개발 배경

Ⅱ. RESORT CONCEPT & THEME & BRANDING

Ⅲ. RESORT 입지

Ⅳ. RESORT 개발의 환경적 타당성

Ⅴ. RESORT 시설소개
VI. STP와 SWOT분석
VII. RESORT 특화전략
VIII. 느낀점


본문내용
Ⅰ. YOUNG CLUB 사업 개발 배경

주 5일제 정착으로 인한 여가 시간의 증대는 관광수요 증가를 촉진시키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는 휴가와 레저 대한 인식을 특별활동이 아닌 일상취미활동으로 바꾸고 있다. 여행 산업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그것이 국민소득수준의 향상과 함께 발전하는 것이어서 선진 공업국에 비하여 상당히 늦은 감이 있다. 그러나 이제 후진국 -> 개발도상국을 지나 몇 년 후면 선진국의 대열에 낄 채비를 하고 있는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휴가나 여행은 이미 넘치는 관심과 욕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우리나라의 관광산업 관광객 본인이 계획하여 여기저기 둘러보고 숙소를 정하여 이루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리조트안에서 휴식과 레저, 숙박, 음식등 휴가기간내의 모든 것을 충족 시킬수 있는 리조트는 아직 국내에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 클럽메드 ClubMed 마케팅과 성공요인
  • 원론’ ‘관광 마케팅’ ‘명소 마케팅’ ‘테마파크론’ 등의 기존에 배웠거나 지금 배우고 있는 수업의 내용들이 과제 작성에 엄청난(?) 도움을 줬다는 점이다. 과제의 자료가 방대한 경우엔 자료만으로 충분히 과제를 작성할 수 있었지만 이번처럼 과제의 자료가 턱없이 부족할 때는 수업시간에 들었던 내용을 토대로 혼자서 생각하면서 과제를 작성했고, 또 수업시간의 강의 자료가 어느 부분에 뭐가 있는 것을 알기 때문에 강의 자료나 교재 역시

  • [마케팅기획서] 패밀리 레스토랑 T.G.I.FRiDAY`S(TGIF) 마케팅 기획서
  • 사업부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각 외식업체에서는 가족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며 “특히 올해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가족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여행 상품권을 경품으로 마련해 가족 고객들에게 맛있는 먹거리와 즐거운 추억을 함께 선물하고 있다” 고 말했다 김재현 기자(madpen@heraldm.com)부 록 #5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기사입력 2009-04-30 19:01:19대학생들이 가장 선호

  • [공기업론] 관광사업 활성화 위한 한국관광공사 기관분석
  • 사업 중에는 서로 중복되거나 구체성이 떨어지고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에 대한 개선이 필요하다. 예를 들면 ‘관광인프라구축, 신관광문화 창조, 관광수용태세’, ‘관광 R&D, 관광컨설팅’, ‘신규 관광상품 개발, 녹색 관광상품 개발’, ‘국내외 협력체계 구축, 글로벌마케팅’ 등은 서로 중복의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이러한 중복되는 사업의 차별화 및 구체화를 꾀할 필요가 있다. 다만 가외성에 따른 장점을 고려하는 차별화 및 구체화여야 할

  • [호텔경영] 호텔의 아웃소싱
  • 사업부가 있다면 기입해 주십시오.4-3. 현재 호텔업계의 아웃소싱 추세에 대한 설문자의 개인적인 견해를 기입해 주십시오.② 연구결과설문항목신라워커힐하얏트라마다 서울1-1대리SupervisorCredit Mgr부사장1-29년8년18211-330대중반30대중반40대 초반40대 중반 1-4남여남남2-1객실부, 조리부,인사총무부, 시설부,청소, 경비, 주차, 조경,전산, 기타.객실부,판촉부,시설,부대시설,경비,전산, 텔레마케팅,기타객실부, 경리부, 시설부, 부

  • [관광사업론] 중저가 호텔
  • 제7호 - 관광경영학회, 2000* 오정환, 호텔경영학원론, 기문사, 2001* 이화인, 호텔마케팅, 학현사, 2002* 최풍운, 호텔경영론, 백산출판사, 1993* 남효석, 중저가 호텔 이용자의 중저가 호텔서비스 상품과 브랜드 구매결정단계에 관한 연 구 * 홍석준, 상업용 부동산인 중저가호텔의 경쟁력 제고방안에 관한 연구 :서울소재 중저가호 텔을 중심으로 http://www.hotelrestaurant.co.kr/hrshop/data/contents.asp?num=536&page=4http://blog.naver.com/ryanplee?Redirect=Log&logNo=1400939922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