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도안] 화제의 예방과 대처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Context
Ⅱ. Lesson 설계
- 본문내용
-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발표 4조
Ⅰ. Context
1. Lesson의 제목 : 화제의 예방과 대처방안
2. 학습대상 및 인원 : 7~8세의 한 Class
3. 소요시간 : 20분
4. 목표 : 학습자는 화제예방에 대한 인식을 가지고 그것을 습관화 할 수 있고, 화제가 발생하였을 때 적절하게 대처 할 수 있다.
Ⅱ. Lesson 설계
도입-안녕하세요?
-자 오늘은 우리가 여러분들이 제일로 무서워하고 있는 화제 즉 불이 났을 때에 대해서 배워 볼 꺼예요.
-자 여기 목차를 함께 읽어 봅시다. 시작!
-불은 얼마나 무서울까요?
-불이 나면 이렇게 해요!
-불이 나지 않게 하려면?
-문제를 풀어보아요
-네 잘했어요. 오늘은 우리가 지금 읽어 본 것처럼 불이 얼마나 무서운지, 그리고 그것에 예방과 대피방법에 대해서 배워 볼 꺼예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세전 염상섭
- [현대문학] 염상섭의 『만세전』연구
- 노인의 이해 - 그대를 사랑합니다 - 노인에 대한 영화,다큐멘터리,드라마 등을 보고 줄거리, 문제점 및 해결방안
- 국가안보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 [역사와 문화] 연산군 vs 광해군
-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필요성,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기법,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프로그램,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사례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K의 역사 속으로
- 올림픽의 참여와 의미
- 만2세 1년 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일상놀이 영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