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2006 독일 월드컵 브랜드별 유니폼 디자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 선정이유

Ⅱ. 브랜드별 대표팀 유니폼 디자인
1. Nike사의 유니폼
2. Adidas사의 유니폼
3. Puma사의 유니폼
4. 기타 브랜드의 유니폼

Ⅲ. 브랜드별 공통점과 차이점

Ⅳ. 소감

본문내용
☞축구 유니폼은 기능성을 포함, 각 팀의 특성을 디자인을 통해 표현
우리나라: 혼/ 호랑이의 강인함
이탈리아 :‘아주리군단’ /푸른색
-지중해를 상징하는 아주리(Azzurri)가 푸른색 의미
네덜란드 : ‘오렌지군단’
-네덜란드의 왕가의 성(姓)이 오란녀(영어 발음으로는 오렌지)
일본 : 자국이 해양의 나라
-우리나라와의 관계와 대조적인 색-국가관의 관계
참고문헌
Ⅴ. 참고 웹사이트

-조이뉴스24 대표팀 새 유니폼, ‘한국적 정서와 투혼’ 강조
http://www.worldcup-soccer.co.kr/view.php?g_serial=191388&g_menu=800001

디자인데일리뉴스 2006 독일월드컵-축구공·신발·유니폼 경쟁]‘유니폼’ 경쟁도 뜨겁다
http://magazine.jungle.co.kr/designnews/daily/view.asp?idx=10241&cate=5&page=7
연합뉴스 <월드컵축구> ⑨스포츠메이커 유니폼 전쟁(完)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01&article_id=0001232913§ion_id=107&menu_id=107

2006 축구유니폼을 통해본 스포츠웨어 트렌드
http://blog.naver.com/smilesunkr?Redirect=Log&logNo=120022549229

2006 독일 월드컵 각나라 유니폼 열전
http://blog.naver.com/delhikim?Redirect=Log&logNo=140023656290

06 월드컵 유니폼 by 기타브랜드
http://blog.naver.com/donny95?Redirect=Log&logNo=23782140

국가대표팀의 새로운 유니폼 & 나이키 후원국들의 새 유니폼
http://blog.naver.com/ruicosta10?Redirect=Log&logNo=4002198101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스포츠용품산업을 통한 글로벌리더분석
  • 유니폼에도 adidas 로고가 새겨져 있었다. adidas는 월드컵을 계기로 치열한 스포츠 마케팅 경쟁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업계의 선두자리를 지켰다. adidas사는 2003년 중국 여자축구 월드컵, 2004년 아테네 올림픽과 2006년 독일 월드컵에서도 공식 후원사로서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끊임 없는 R&D의 투자adidas는 신발류, 의류, hardware 제품에 기술과 디자인의 혁신을 가져와 모든 level의 스포츠맨들이 각자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함

  • ADIDAS 아디다스 기업분석과 위기상황분석및 대응방안제안및 아디다스 마케팅전략과 STP,4P전략분석및 아디다스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 월드컵 때 ‘아디다스 세계 스포츠대회’라는 전 세계에서 온 각국의 아이들이 참여하는 미니 월드컵 축구 대회를 열었다. 공식 축구경기에서는 아디다스의 로고가 새겨진 축구공을 쓰기 때문에 월드컵에서의 모든 골은 아디다스 공으로 넣어지고 있다. 아디다스 축구공 ‘피버노바’를 비롯 축구 관련 제품이 예년에 비해 2배 이상 판매가 늘어났다. 또한 2006년 월드컵에서는 프랑스, 독일, 아르헨티나 등 우승 후보로 꼽히는 나라를 비롯해 총 9개국을

  • [한미FTA, 자동차, 관세] 한미FTA 체결이 한국 완성차 업체에 미치는 영향
  • 월드컵, 유로2004와 같은 대륙적 마케팅도 중요하지만 미국인의 눈높이를 맞춘 문화, 스포츠 마케팅이 얼마나 중요한지 각인 시켜주기에 충분할 것이다. 한국차 업체가 이와 같은 선례를 벤치마킹하여 전략을 수행 한다면 미국 시장에서의 점진적인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자동차 가격 산정에서 관세 철폐에 따른 가격 전략의 유연성이란 성과를 모두 실행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성과가 가시화 되면 대미 수출과 현지 생산량의 수요는 분명

  • BAT국내외 경영전략
  • 금지   잡지광고연60회로 제한 BAT코리아는 연구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노력 Publoc Relations  몇 가지 예 대전 시티즌의 메인 유니폼과 대전 월드컵구장의 펜스광고 포뮬려3 코리아 수퍼프리(2001 International Formula3 Korea Super Prix), 2002,2003한국모터챔피언쉽(KMRC)등 카레이싱 대회를 후원 역광고전략 Ⅲ. 한국시장에서의 BATBAT GT 챔피언쉽 시리즈 Ⅳ. 결론결론.-현지화 전략을 통한 직영판매-프리미엄시장 개척 -매이드인 코리아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 디자인 개발 등 집중적인 현지 생산 지향적인 진출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장기적으로 자동차산업에선 `먹으려는 자와 `먹히지 않으려는 자 사이의 숨가쁜 레이스가 여전히 계속될 전망이다. 공급과잉 구조가 여전히 해소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자동차업계는 국제화 수준을 한층 높여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현대와 기아의 해외현지 생산은 아직까지 국내에서 수출한 KD부품의 조립수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고 있고, 기술수준도 아직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