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기획]developing user interface for microsoft windo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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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문서는 developing user interface for microsoft windows의 번역본입니다. 윈도우용 프로그램을 기획, 개발할때 필요하거나 참고할만한 기준, 규칙등에 대해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개발이나 기획에 종사하고 있거나 컴퓨터 공학도로써 향후 프로그램을 개발, 기획하는 일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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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유저 인터페이스란 무엇인가? 그것은 단지 다이얼로그와 메뉴 등과 같은 요소를 넘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사용자의 모든 경험을 뜻한다.
유저 인터페이스를 디자인 할 때 궁극적인 목적은 사용자가 작업을 훌륭히 해낼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이 왜 유저 인터페이스를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라고 부르지 않고 유저 인터페이스라고 부르는 이유이다. 사용자를 중심에 두라.
많은 마이크로 소프트 제품 중 나쁜 유저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가지고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적이 있었던가? 그리고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물었을 때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인터페이스를 싫어한다는 경우를 본적이 있는가? 또한 몇몇 프로그램이 시장에서 경쟁을 한다면 최후의 승자는 아마 최고의 유저 인터페이스를 가진 제품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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