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포스터(Film Poster) 디자인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13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序論)
(本論
)(結論)

본문내용
(結論)
하나의 영화 포스터는 영화의 상업적인 성공을 위해 존재한다. 얼마나 잘 만들어 지고 관객들에게 어필 하느냐에 따라 흥행을 좌우 할 만큼 역할이 크다고 할 수 있다. 2시간에 걸친 장대한 서사구조를 가진 한편의 영화를 한 장의 포스터에 담아 표현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 일지는 말하지 않아도 알 것이다. 하지만, 영화의 부수적인 파생물로서, 혹은 헬퍼(helper)로만 영화 포스터를 본다는 것은 편협된 사고이다. 포스터 한 장이 그 자체로서 의미를 가지고 생명력을 가진다고 생각한다. 하나의 위대한 작품이 생명력을 가진다는 것은 그 자체로 “AURA"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즉, 유일무이한 그 자체의 존재이유 같은 것 말이다. 영화포스터 디자인 또한 자체로서 예술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인간과 소통함으로서 앞으로 더 발전 할 것이며, 새로운 문화의 창조적인 역할을 수행 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소개, 편지교환 소개 4. 장의업, 묘지업 5. 점술, 심령술, 사주, 관상 등의 감정 및 미신과 관련된 내용 6. 무기, 폭약류 및 이와 식별이 어려운 모조품 7. 도박 및 이와 유사한 사행 행위 8. 담배 및 흡연과 관련된 광고 9. 조제분유,조제우유, 젖병, 젖꼭지 10. 음란한 간행물, 영화 및 비디오물 11. 허가받지 않은 금융업 12. 기부금품 모집광고 13. 안마시술소 ② 광고는 심의신청 당시 소송 등 쟁송이 계류중인 사건에 대한 주장이나 설명을 내세우는 내용을 다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posterization) 포스터와 같은 평면적인 형식을 갖는 이미지. 네가티브의 다양한 회색톤을 하이콘트라스트의 리스필름을 이용하여 몇개의 뚜렷한회색톤으로 분리시켜 나타낸다.포지티브(positive) 피사체가 갖는 톤과 동일한 톤을 갖는 이미지. (반:네가티브)포토그램(photogram) 필름과 인화지위에 직접 물체를 놓고 그 위에 노광하여 동일한형태를 갖는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 각각의 물체가 갖는 빛의 투사도가 다르므로 다른 톤의 형태를 만들기도 한다.

  • [신문방송]국제 PR론
  • 디자인, 색상, 명멸, 파형, 무늬 등 다종다양하여 광고 매체로서 소구력이 큰 것이다. 설치에도 기술을 요하므로 비용이 많이 들며 야간에만 소구력을 발휘하는 약점이 있다.이러한 옥외광고는 세계적으로 개방화와 자유화의 추세에 따라 사람들의 왕래가 많고 국제적 여행이 증가하고 사람들의 이동 내지 유동인구가 많아짐에 따라, 국제 옥외광고는 중요성이 증가되고 있다. 다국적 기업은 이 매체를 중요한 업무매체(executive media)로서 취급하는 경향

  • [광고원론] 광고 크리에이티브
  • 디자인)인터넷이 매스미디어로서, 마켓플레이스로서 급속히 성장하고 있으며, 인터넷 사용자는 정치, 사회에 영향력을 행사하는 능동적인 Audience일 뿐만 아니라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구매하는 적극적인 소비자의 모습을 보여줌에 따라 웹디자인의 중요성이 대두된다. The Interactive Dimension고정형 배너나 애니메이션형 배너 형태에 대한 클릭율이 점점 감소되면서 새로운 형태로 Interactive한 배너광고가 등장하게 되었는데

  • [인문]광고 용어 사전
  • 소개하는 인쇄물을 총칭하는 것. 상품의 디자인, 특징, 기능, 서비스, 가격 등 상품 판단의 기준에 드는 사항을 기재한다. 세 일 즈맨이 가지고 다닌다든지 DM을 이용해서 소비자, 이용자에게 전달된다 카피라이터광고 카피를 쓰는 사람. 광고 제작에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와 함께 협력해서 카피 부문을 담당하고, 또 아이디 어를 내는 일도 많다. TV, 라디오의 코멘트 를 쓰는 일도 카피라이터의 일이지만, 이것은 특히 CM라이터 라고 하는 경우 도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