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지표에 따른 2018학년도 유아관찰- 9월,10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0.29 / 2019.10.29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평가인증 통합지표의 서식으로 9월 우리나라와 세계 여러 나라, 10월 가을을 주제로 활동하며 실제 아동을 관찰하고 작성한 자료입니다. 관찰대상은 2018학년도 만 4세 단일반이며 총 11명의 관찰내용이 서술되어 있습니다.
- 본문내용
-
사회관계영역
우리집에 왜 왔니? 놀이를 하는데 친구가 이름을 불러 주지 않자 “나는 안 불러줘, 나도 하고 싶은데”하며 소리를 지르고 뽀루퉁한 얼굴로 구석으로 감. 순서를 기다려 보자고 하고 달래서 놀이를 다시 함.
교사평가
순서를 기다리지 못하며 자신의 요구가 수용되지 않으며 소리를 지르며 놀이를 포기함.
예술경험영역
세계 여행을 이야기하고 그림으로 표현해 보는데 이모, 엄마와 함께 공원으로 놀러갔던 것을 이야기하며 자신이 그린 것을 설명함.
교사평가
자신의 경험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타인에게 자신의 그림을 소개할 수 있음.
자연탐구영역
벽에 게시한 세계 지도를 보며 우리 나라를 찾아보기도 하고 여기 저기 손가락을 짚으며 살펴 봄. 아직 글자를 몰라서 교사에게 나라이름을 물어 보기도 함.
교사평가
교실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살피며 지도의 의미를 알고 관찰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천황제 - 기원, 의미, 역사와 문화, 근대의 군국주의, 현대에서의 천황의 의미
- [중국산문문학]노사(老舍)의 일생과 작품세계 조사
- 천황과 일본인
- 팝아트와 네오 팝의 공통점과 차이에 대해서 설명해 주세요
- [문학] 최인훈의 『크리스마스 캐럴』작품분석
- 사회복지학개론_사회복지의 접근관점(제도적 관점 잔여적 관점)과 사회복지전달체계의 문제점 우리나라의 공공부조제도인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에 대하여 개선방안을 제시
- [인간중심교육과정]인간중심교육과정의 정의, 인간중심교육과정의 특징과 인간중심교육과정의 필요성,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장단점 및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사례, 인간중심교육과정의 모형 그리고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쟁점 분석
- 새노래지도 부분수업 활동 계획안
- [과제 성적 100점 인증] 한국어교육실습 1차 참관보고서
- 인문과학 70년대 이후 민족문학론과 민중문학론의 전개 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