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는 스포츠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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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E-Sports는 스포츠인가
1. E-Sports와 Sports의 개념
1.1 E-Sports
1.2 Sports
1.3 공통점과 차이점
2. E-Sports의 현황
2.1 국내의 현황 : 게임방송국, 구단과 스폰서
2.2 해외의 현황 : WCG (World Cyber Games)
3. E-Sports의 문제점
3.1 선입견 : 게임이 스포츠인가, 프로게이머가 직업인가
3.2 게임인구의 증가 : 인구의 증가가 스포츠의 필요조건인가
3.3 부작용 : 게임중독
4. 스포츠가 되기 위해서 :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
4.1 이미지개선
4.2 게임중독현상의 역이용
4.3 PC방의 변화
5. E-Sports는 스포츠인가
1. E-Sports와 Sports의 개념
참고문헌
참고자료
『관광과 스포츠』, 이주왕, 1편 중 제 13장 E-Sports 2006.03.10
『대한민국 게임백서 2006』, 한국게임산업개발원, 제 4부 중 제 1장 세계 게임시장의 거 시적 현황 2006.06.30
<정보화실태조사 요약보고서> , 한국인터넷 진흥원,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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