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가 진정한 스포츠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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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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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1.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
2. 연구문제
3. 연구의 제한점
Ⅱ. 이론적 배경
1. 개념의 정의
2. 발전과정과 현재
Ⅲ. 연구방법
1. 연구참여자
2. 자료수집방법
Ⅳ. 연구 결과
1. 정리
Ⅴ. 결론
- 본문내용
-
1.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
현재 우리 사회에서 e-Sports는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활동이다.
하지만 e-Sports가 스포츠 범주에 속하는
지에 대하여 의견이 분분하다.
따라서 e-Sports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원인을 분석하고 e-Sports에 대한 정확한 정의를 내려본다.
2. 연구문제
e-Sports가 Sports 인가?
- 올림픽 종목, 선수들의 병역특례
e-Sports의 문제점
e-Sports의 발전 가능성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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