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 marketing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e-sports marketing
e - sports란?
e-스포츠(e-Sports, Electronic Sports, 전자 운동 경기)는 컴퓨터 통신이나 인터넷 따위를 통해서 온라인상으로 이루어지는 게임을 통틀어 이르는 말이다.
E - sports Marketing
게임, 그 이상
국내 게임시장 규모
약 6조 5천 8백억원
장래 고객층 선점
Pre-marketing, 기업의 젊은 이미지
스타급 프로게이머의 상품성
대안적 마케팅 도구
User별 세분화 가능
국제적 마케팅 가능
왜, E-sports marketing 인가?
신한은행의
성공적 e-sports marketing 사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Adidas 아디다스의 국내 PR-스폰서쉽과 엠부시 마케팅
  • 사례를 살펴보겠음선수후원/스포츠팀 후원/ 스포츠 단체 후원/ 스포츠 이벤트 후원7선수후원: 선수 개개인을 재정적으로, 스포츠 용품 기업의 경우 제품으로 후원하는 것: 스포츠용품 기업의 선수 후원은 해당 선수가 그 용품을 사용함으로써 일종의 보증인(Endorse)의 역할을 하게 됨1.스타를 통한 기업 PR의 효과2.스포츠 스타의 우수한 성적은 기업의 주가와 연관성이 있는 무형의 홍보 이미지뿐만 아니라 실제적 기업 이익을 발생3.스포츠 스타의

  • [스포츠마케팅]국내 스포츠 포탈사이트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
  • esports.co.kr이지스포츠(2001). http://www.easysports.co.kr이 포즈(2001). http://www.espoz.com제일기획(2001). http://www.cheil.co.kr/클릭큐 (2001). http://www.clickq.co.kr통계청(2001). http://www.nso.go.kr코리아닷컴(2001). http://www.korea.com코리아스포츠닷컴(2001). http://www.korea.sports.com코리아스포츠컴(2001). http://korea.sports.com한국 체육학회(2001). http://web.sportskorea.net/kssm한국 인터넷정보센타(2001). http://www.nic.or.kr한미르(2001). http://www.hanmir.comABSTRACTThe present condition and Marketing strategy of Ko

  • 블리자드 엔테테인먼트 국제경영전략
  • Marketing Team이 본사에 있기 때문에 광고, 포스터등 본사 승인 받아야한다. 한국지사는 SWOT분석 이외에 독자적으로 하는 일은 없다. 다른 동아시아지역을 런칭하고 파트너에게 direction을 준다. 한국 고객의 필요를 요구해도 본사에서 문화적 차이점으로 인해 이해하지 받아들여지지 못하는 부분이 많다. Solution으로 우리문화를 알리는 쪽을 택했다. 본사 중요간부들이 한국을 방문할 때 마다 여기저기 데리고 다니며 한국을 이해하게한다. 문화장벽으로

  • FlagShip Marketing,FlagShip Marketing사례,플래그십마케팅,플래그쉽마케팅
  • FlagShip Marketing*목차1Flag Ship 마케팅의 정의5Flag Ship 마케팅의 부동산시장 적용 사례4Flag Ship 마케팅의 단점 및 사례6참고 자료 및 사이트*1. Flag Ship 마케팅의 정의정의Flag Ship이란 선단에서 가장 중요한 배를 지칭하는 단어이다.즉, 어떤 무리 중에서 대표적인 것을 나타내는 말이다.상품중심의 마케팅에서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으로 이동하는과정에서 생긴 마케팅 기법이다.좁은 의미에서 Flag Ship Marketing을 해석하면 기업이 특정 상품을 중심

  • 마케팅원론 - CI사례 (KT&G), Green Marketing사례 (태평양)
  • 마케팅원론1.CI사례 - KT&G 2.Green Marketing사례 – 태평양3.STP사례 - Levis CI사례 CI의 계기한국담배인삼공사가 민영화되면서 KT&G, 즉 Korea Tabacco & Ginsen Corp.으로 사명이 바뀜. 1999년에 인삼사업과는 분리됨에 따라서 더이상 Ginsen(인삼)은 사용 할 수 없게 됨. 기존의 회사명인 KT&G는 유지하되 다른 표현으로 변경해 사용하게 된 것이 Korea Tomorrow & Global 컨셉한국경제를 이끌어 나가는 대표기업 (THE KOREAN LEADER) 임을 나타냄새로운 사업 분야로의 진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