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자원의이해 2018년-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자연자원의이해 관광학과 3학년 중간과제물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3.24 / 2018.03.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실내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실내외시설-남산야외식물원- 체험보고서 작성하시오0k
- 자연자원의이해A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A형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본인이 생각할 때 해설가가 가장 돋보였던 부분과 부족했던 부분이 무엇이었는지 설명하고
- {자연자원의이해 2017년}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 중간과제물 레포트
- 자연자원의이해B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B형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참여 후 체험소감 4.해설 내용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과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5.참여한 해설프로그램의 수준을 변경(아이를 타겟으로 했다면 어른수준으로, 성인이 타겟이라면
- 자연자원의이해C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C형 1.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진행시간,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참여 후 체험소감 4.해설내용 중 참가자들이 웃음을 보였던 부분이 있었는가? 있었다면 어떤 부분이고 왜 그랬다고 생각하는지, 없었다면 어떤 부분을 개선한다면 즐겁고 유쾌한 해설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관광학과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자연자원의 이해 |
---|---|---|---|---|---|
공통 | ※ 학생들은 직접 자연 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 I. 해설프로그램 요약 해설교육시설 또는 장소명: 해설참여 시기: 년 월 일 해설프로그램명 및 진행한 해설자 해설프로그램 진행시간 II. 해설프로그램 참여자 특성 해설참여 인원 참여자 특성(대략적인 성별, 연령 구성 등) III. 해설프로그램 체험내용과 소감 해설프로그램의 주제와 목적 간략한 해설 내용 본인이 생각할 때 가장 흥미로웠던 내용과 이유 (3가지 이상) 다른 참여자들이 가장 흥미를 보였던 내용과 이유 (2가지 이상) 해설프로그램 참여 전과 후 해설에 대한 본인의 생각 해설가가 갖추어야할 자질에 대한 생각 ※ 본인이 해설에 참여했다는 것을 보여줄 만 한 사진 1매 (본인이 포함된 해설 장면, 해설프로그램 팜플렛이나 안내판 등과 같이 찍은 사진 등) |
- 하고 싶은 말
-
자연자원의이해 2018년 1학기 관광학과 중간과제 레포트입니다.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
+ 자연자원의이해 주제에 맞게 해설프로그램 요약했습니다.
+ 해설프로그램 참여자 특성을 조사 정리했습니다.
+ 해설프로그램 체험내용과 소감을 잘 작성했습니다.
+ 자연자원의이해 과제에 좋은 참고자료입니다.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해설프로그램 요약
2. 해설프로그램 참여자 특성
3. 해설프로그램 체험내용과 소감
(1) 해설프로그램의 주제 및 간략한 내용
(2) 다른 참여자들이 가장 흥미를 보였던 내용과 이유(2가지 이상)
(3) 본인이 생각할 때 가장 흥미 있었던 내용과 이유(3가지 이상)
(4) 해설가가 갖추어야할 자질에 대한 생각
(5) 해설프로그램 참여전과 후 해설에 대한 본인의 생각
Ⅲ. 결 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 론
2018년 자연자원의이해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 자연자원의이해 과제에 맞게 참여해 본 자연 해설프로그램에 대한 소감을 작성해 보는 것을 꽤 의미 있는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여러 가지 목적을 가지고 참여프로그램에 참여 한다. 혼자 지식을 얻으려는 사람도 있고, 연인 혹은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가지기 위해서, 또는 참여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해보려고 하는 등 다양한 목적이 존재한다. 이 글에서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 중에서도 배울 점이 많았던 경험을 토대로 특수 목적 생태계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고, 방문한 곳의 특징과 해설 프로그램의 주제, 내용을 중심으로 레포트를 기술해 보고자 한다. 또한 환경문제에 대한 우려에서 시작된 생태계 해설 프로그램을 알아보며 우선 사람의 손이 닿는다는 것 자체가 자연의 훼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자연 보전에 대해 공부해 보고 싶다.
- 참고문헌
-
국립생태원 인터넷 사이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연자원의이해D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D형 1.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 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 참여 후 체험소감 4.본인이 참여한 해설 내용을 테마, 스토리, 전달방법 및 오감활용의 차원에서 어떤 점들이 좋았고 또 부족했는지,그리고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서술하시오
- 자연자원의이해E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E형 1.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 3. 참여 후 체험소감 4. 본인을 포함해 해설에 참여한 사람들은 어느 정도 만족했다고 판단되는가? 그러한 판단의 근거는 무엇인가?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어떤 점을 개선해야하는지와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 방통대(18학년도 1학기) 자연자원의이해 자연/환경프로그램 체험보고서
- 방송통신대(18학년도 1학기) 자연자원의이해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 체험보고서
- 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식물원-서울대공원-곤충원 환경관련시설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0K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역결제론4 제6차 신용장통일규칙 UCP 600의 주요 개정내용 추심에 관한 통일규칙 URC에 대해 서술하시오0
- 글로벌비즈니스네트워킹4 커뮤니케이션에는 크게 3가지 유형 사고 감성 인식스타일에 가장 가까운지 1가지 그 유형을 선택했는지 이유 설명하시오0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글로벌 비즈니스네트워킹, 공통) 1. 커뮤니케이션에는 크게 3가지 유형(① 사고, ② 감성, ③ 인식)의 스타일이 있다. 3가지 유형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2. 상기 3가지 유형 중에서 본인은 어떠한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에 가장 가까운지 1가지를 선택하여 왜 그 유형을 선택했는지 이유 등을 구체적으로 본인의 사
- (한국정부론 A형) 역대 정부혁신의 장단점을 비교하고, 현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정부혁신의 주요내용과 이전 정부와의 차이점을 서술하시오
- [방통대 경제학과 2학년 경제사상과 이론 C형] 데이비드 리카도의 차액지대에 대하여 논술하라
- [스포츠미디어커뮤니케이션 2024] 스포츠 내셔널리즘을 설명, 근대 올림픽경기대회를 중심으로 스포츠 내셔널리즘의 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 논의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사회문제론)의료기술의 꾸준한 발전과 건강 지식의 보급에도 불구하고 사회의 건강 불평등은 쉽사리 해결되지 교재 6장 건강 불평등 문제를 비롯해 여러 자료를 참고하여 건강 불평등 문제에 관해 설명하고, 등
- [법과사회] 법사회학을 법학과 사회학에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문화교양, 국문, 영문, 중문 3,4 신화의세계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