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자원의이해B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B형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참여 후 체험소감 4.해설 내용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과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5.참여한 해설프로그램의 수준을 변경(아이를 타겟으로 했다면 어른수준으로, 성인이 타겟이라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4.03 / 2019.04.03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자연자원의이해3)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 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참여 후 체험소감/ 해설 내용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과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참여한 해설프로그램의 수준을 변경(아이를 타겟으로 했다면 어른수준으로, 성인이 타겟이라면 아이수준으로)한다면 어떤 테마와 스토
- 자연자원의이해C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C형 1.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진행시간,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참여 후 체험소감 4.해설내용 중 참가자들이 웃음을 보였던 부분이 있었는가? 있었다면 어떤 부분이고 왜 그랬다고 생각하는지, 없었다면 어떤 부분을 개선한다면 즐겁고 유쾌한 해설
- 2019년 1학기 자연자원의이해 중간시험과제물 B형(참여한 해설프로그램의 수준을 변경)
- 2017년도인천공무원면접대사전
- 자연자원의이해A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A형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본인이 생각할 때 해설가가 가장 돋보였던 부분과 부족했던 부분이 무엇이었는지 설명하고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관광학과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자연자원의 이해 |
---|---|---|---|---|---|
B형 |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1.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 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 참여 후 체험소감 4. 해설 내용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과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5. 참여한 해설프로그램의 수준을 변경(아이를 타겟으로 했다면 어른수준으로, 성인이 타겟이라면 아이수준으로)한다면 어떤 테마와 스토리, 내용을 변화시켜야할지 서술하시오. |
- 하고 싶은 말
-
2019년 1학기 자연자원의이해B형 중간과제 베스트 샘플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1.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 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 참여 후 체험소감
4. 해설 내용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과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5. 참여한 해설프로그램의 수준을 변경(아이를 타겟으로 했다면 어른수준으로, 성인이 타겟이라면 아이수준으로)한다면 어떤 테마와 스토리, 내용을 변화시켜야할지 서술하시오.
◎자연자원의이해B형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자연자원의이해B형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
◎자연자원의이해B형 참여 후 체험소감 완벽 작성
◎자연자원의이해B형 해설 내용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과 그 이유를 완벽하게 기술
◎자연자원의이해B형 참여한 해설프로그램의 수준을 변경하여 어떤 테마와 스토리, 내용을 변화시켜야할지 정확하게 기술
◎자연자원의이해B형 과제시 가장 완벽한 참고자료
- 목차
-
Ⅰ.서 론
Ⅱ.본 론
1.해설프로그램 요약
2.해설프로그램 참여자 특성
3.해설프로그램 체험내용과 체험소감
(1) 해설프로그램의 주제 및 간략한 내용
(2) 해설 프로그램 참여 체험소감
(3) 해설 프로그램에서 본인이 생각할 때 가장 흥미 있었던 내용과 이유
4.해설 내용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과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5.참여한 해설프로그램의 수준을 변경(아이를 타겟으로 했다면 어른수준으로, 성인이 타겟이라면 아이수준으로)한다면 어떤 테마와 스토리, 내용을 변화시켜야할지 서술하시오.
Ⅲ.결 론
Ⅳ.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서 론
2019년 자연자원의이해B형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 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참여 후 체험소감 본인이 생각할 때 해설가가 가장 돋보였던 부분과 부족했던 부분이 무엇이었는지 설명하고 본인이 참여한 해설프로그램을 개선한다면 어떤 점을 어떻게 바꿀지 서술하시오. 자연자원의이해 과제에 맞게 참여해 본 자연 해설프로그램에 대한 소감을 작성해 보는 것을 꽤 의미 있는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여러 가지 목적을 가지고 참여프로그램에 참여 한다. 혼자 지식을 얻으려는 사람도 있고, 연인 혹은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가지기 위해서, 또는 참여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해보려고 하는 등 다양한 목적이 존재한다. 이 글에서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 중에서도 배울 점이 많았던 경험을 토대로 특수 목적 생태계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고, 방문한 곳의 특징과 해설 프로그램의 주제, 내용을 중심으로 레포트를 기술해 보고자 한다. 또한 환경문제에 대한 우려에서 시작된 생태계 해설 프로그램을 알아보며 우선 사람의 손이 닿는다는 것 자체가 자연의 훼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자연 보전에 대해 공부해 보고 싶다. 이와 함께 문제가 제시하고 있는 것처럼 해설 프로그램 체험소감 본인이 생각할 때 해설가가 가장 돋보였던 부분과 부족했던 부분이 무엇이었는지 설명하고 본인이 참여한 해설프로그램을 개선한다면 어떤 점을 어떻게 바꿀지 기술해 보도록 하겠다.
- 참고문헌
-
국립생태원 인터넷 사이트
이솔하, 야외 체험형 생태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국립생태원 동물 생태 관련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2015] [국내석사]
황보정, 영상미술 관련 진로교육을 위한 직업체험 미술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 고등학교 미술교육을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2016] [국내석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연자원의이해D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D형 1.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 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 참여 후 체험소감 4.본인이 참여한 해설 내용을 테마, 스토리, 전달방법 및 오감활용의 차원에서 어떤 점들이 좋았고 또 부족했는지,그리고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서술하시오
- 자연자원의이해E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E형 1.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 3. 참여 후 체험소감 4. 본인을 포함해 해설에 참여한 사람들은 어느 정도 만족했다고 판단되는가? 그러한 판단의 근거는 무엇인가?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어떤 점을 개선해야하는지와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 독후감 모음집(A+ 자료, 102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공개음악방송 김정은의 `초콜릿` 소비자코드
- [특별활동] 재량활동 이론, 연간 계획서, 지도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법과사회] 법사회학을 법학과 사회학에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문화교양, 국문, 영문, 중문 3,4 신화의세계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