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실내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실내외시설-남산야외식물원- 체험보고서 작성하시오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3.23 / 2018.03.23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4,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식물원-서울대공원-곤충원 환경관련시설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0K
- 자연자원의이해A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A형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본인이 생각할 때 해설가가 가장 돋보였던 부분과 부족했던 부분이 무엇이었는지 설명하고
- 자연자원의이해 2018년-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자연자원의이해 관광학과 3학년 중간과제물 레포트
- {자연자원의이해 2017년}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 중간과제물 레포트
- 자연자원의이해B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B형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참여 후 체험소감 4.해설 내용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과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5.참여한 해설프로그램의 수준을 변경(아이를 타겟으로 했다면 어른수준으로, 성인이 타겟이라면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관광학과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자연자원의 이해 |
---|---|---|---|---|---|
공통 | ※ 학생들은 직접 자연 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 I. 해설프로그램 요약 해설교육시설 또는 장소명: 해설참여 시기: 년 월 일 해설프로그램명 및 진행한 해설자 해설프로그램 진행시간 II. 해설프로그램 참여자 특성 해설참여 인원 참여자 특성(대략적인 성별, 연령 구성 등) III. 해설프로그램 체험내용과 소감 해설프로그램의 주제와 목적 간략한 해설 내용 본인이 생각할 때 가장 흥미로웠던 내용과 이유 (3가지 이상) 다른 참여자들이 가장 흥미를 보였던 내용과 이유 (2가지 이상) 해설프로그램 참여 전과 후 해설에 대한 본인의 생각 해설가가 갖추어야할 자질에 대한 생각 ※ 본인이 해설에 참여했다는 것을 보여줄 만 한 사진 1매 (본인이 포함된 해설 장면, 해설프로그램 팜플렛이나 안내판 등과 같이 찍은 사진 등) |
- 하고 싶은 말
-
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실내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실내외시설-남산야외식물원- 체험보고서 작성하시오0k
관광학과 자연자원의이해3공통
※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
I. 해설프로그램 요약
? 해설교육시설 또는 장소명:
? 해설참여 시기: 년 월 일
? 해설프로그램명 및 진행한 해설자
? 해설프로그램 진행시간
II. 해설프로그램 참여자 특성
? 해설참여 인원
? 참여자 특성(대략적인 성별, 연령 구성 등)
III. 해설프로그램 체험내용과 소감
? 해설프로그램의 주제와 목적
? 간략한 해설 내용
? 본인이 생각할 때 가장 흥미로웠던 내용과 이유 (3가지 이상)
? 다른 참여자들이 가장 흥미를 보였던 내용과 이유 (2가지 이상)
? 해설프로그램 참여 전과 후 해설에 대한 본인의 생각
? 해설가가 갖추어야할 자질에 대한 생각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이니 원본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나름대로 창작적인 글 만드신다면
좋은 레포트와 논문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구입자 여러분의 앞날에 행운이 항상
따르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홧팅^^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해설프로그램 요약
1) 해설교육시설 또는 장소명
2) 해설참여 시기: 년 월 일
3) 해설프로그램명 및 진행한 해설자
4) 해설프로그램 진행시간
2. 해설프로그램 참여자 특성
1) 해설참여 인원
2) 참여자 특성(대략적인 성별, 연령 구성 등)
3. 해설프로그램 체험내용과 소감
1) 해설프로그램의 주제와 목적
2) 간략한 해설 내용
3) 본인이 생각할 때 가장 흥미로웠던 내용과 이유 (3가지 이상)
4) 다른 참여자들이 가장 흥미를 보였던 내용과 이유 (2가지 이상)
4) 해설프로그램 참여 전과 후 해설에 대한 본인의 생각
5) 해설가가 갖추어야할 자질에 대한 생각
Ⅲ. 결 론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 서 론
요즘 주 5일 근무로 인하여 점차 여가 생활을 누리는 관광산업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관광사업은 무공해 산업으로서 엄청난 고부가가치를 창출한다. 특히 한류열풍으로 인한 많은 중국관광객을 포함한 해외 관광객이 한국에 들어오고 있어 그동안 관광산업 적자에서 흑자를 기록할 만큼 가히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런 시대적인 흐름에 맞춰 관광진흥위한 방법이 각 도와 시 단위로 효율적인 개정이 되고 있다.
남산은 서울시내에 가장 가까운 곳으로 지하철을 활용해도 좋은 곳으로 우선 교통이 편리한 점을 들 수 있다. 남산타워가 있어 날씨가 좋으면 서울시내 전체를 다 볼 수 있는 전망좋은 곳이다. 필자는 과제물을 수행하기 위하여 남산야외식물원을 찾았다.
이 장에서는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
I. 해설프로그램 요약 ? 해설교육시설 또는 장소명: ? 해설참여 시기: 년 월 일 ? 해설프로그램명 및 진행한 해설자? 해설프로그램 진행시간 II. 해설프로그램 참여자 특성 ? 해설참여 인원 ? 참여자 특성(대략적인 성별, 연령 구성 등)III. 해설프로그램 체험내용과 소감 ? 해설프로그램의 주제와 목적 ? 간략한 해설 내용
? 본인이 생각할 때 가장 흥미로웠던 내용과 이유 (3가지 이상) ? 다른 참여자들이 가장 흥미를 보였던 내용과 이유 (2가지 이상)? 해설프로그램 참여 전과 후 해설에 대한 본인의 생각? 해설가가 갖추어야할 자질에 대한 생각을 기술해 보기로 하자.
- 참고문헌
-
-김성훈, 1997. 단계적 관광법규, 정담.
-성기룡, 1994, 관광법규론, 일조각
-법제처,「관광진흥법」법령연혁(일부개정포함 총 65개의 법령 참고)
-이광원외, 2000, 관광법의 이해, 학문사.
-유문기, 1988, 관광법 총론, 한국산업연구원
-정희천, 2008, 최신관광법규론, 지조각.
-문화체육관광부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연자원의이해C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C형 1.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진행시간,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참여 후 체험소감 4.해설내용 중 참가자들이 웃음을 보였던 부분이 있었는가? 있었다면 어떤 부분이고 왜 그랬다고 생각하는지, 없었다면 어떤 부분을 개선한다면 즐겁고 유쾌한 해설
- 자연자원의이해D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D형 1.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 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 참여 후 체험소감 4.본인이 참여한 해설 내용을 테마, 스토리, 전달방법 및 오감활용의 차원에서 어떤 점들이 좋았고 또 부족했는지,그리고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서술하시오
- 자연자원의이해E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E형 1.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 3. 참여 후 체험소감 4. 본인을 포함해 해설에 참여한 사람들은 어느 정도 만족했다고 판단되는가? 그러한 판단의 근거는 무엇인가?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어떤 점을 개선해야하는지와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 자연자원의 이해 순천만
- 자연자원의이해4공통)환경해설프로그램 참가 후 평가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간호윤리와법 2021 기말 1. 비밀유지의 의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간호과실의 임상적 사례 2. 면허(licence)의 개념 3. 의료분쟁해결제도의 유형 5. 간호에서 윤리적 의사결정의 중요성 6. 간호실무에서 위임과 관련된 윤리적 딜레마
- 무역3 학년 무역보험론 해상보험계약에 대해 기술하시오 (15점) 고지의무와 담보에 대해 설명하시오 (15점)
- (무역보험론 3학년) 1. 해상보험계약에 대해 기술하시오 (15점) 2. 고지의무와 담보에 대해 설명하시오 (15점)
- [신화의세계 2024 기말]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 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스포츠미디어커뮤니케이션, 공통) 스포츠 내셔널리즘을 설명하고 근대 올림픽경기대회를 중심으로 스포츠 내셔널리즘의 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을 논의하시오
- 청소년성교육과성상담4 좋은의사소통은 건강하고 발전적인관계지표이다 의사소통에서 남녀차이 자신경험 또는 대리적경험사례 청소년성교육과성상담 강의통해 배운점0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행정계량분석)확률변수의 개념 및 확률변수와 표본평균 간의 관계를 간단히 기술하시오 확률변수 Y의 표준편차가 6일 때, 확률변수 Y에 각각 5배를 곱하여 만든 새로운 확률변수 Z의 분산값 등
- 사회문제론 기말 2024) 교재6장 건강 불평등 문제 1) 건강불평등문제 설명 2) 건강불평등 원인 설명 3) 가장 설득력이 높은것 선택해 대안
- 무역 4 글로벌프랜차이즈창업 교재 8~11장의 내용을 각 장 별로 1페이지 이상으로 요약하고, 본인 생각(의견)을 1페이지 이상 추가하여 총 5페이지 이상 기술하시오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글로벌 비즈니스네트워킹, 공통) 1. 커뮤니케이션에는 크게 3가지 유형(① 사고, ② 감성, ③ 인식)의 스타일이 있다. 3가지 유형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2. 상기 3가지 유형 중에서 본인은 어떠한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에 가장 가까운지 1가지를 선택하여 왜 그 유형을 선택했는지 이유 등을 구체적으로 본인의 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