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자원의이해 2017년}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 중간과제물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25 / 2017.03.25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실내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실내외시설-남산야외식물원- 체험보고서 작성하시오0k
- 자연자원의이해A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A형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본인이 생각할 때 해설가가 가장 돋보였던 부분과 부족했던 부분이 무엇이었는지 설명하고
- 자연자원의이해 2018년-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자연자원의이해 관광학과 3학년 중간과제물 레포트
- 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식물원-서울대공원-곤충원 환경관련시설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0K
- 자연자원의이해B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B형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참여 후 체험소감 4.해설 내용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과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5.참여한 해설프로그램의 수준을 변경(아이를 타겟으로 했다면 어른수준으로, 성인이 타겟이라면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관광학과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자연자원의이해 |
---|---|---|---|---|---|
공통 |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 |
- 하고 싶은 말
-
2017년 1학기 자연자원의이해 중간과제물 자연자원의이해3공통 레포트입니다.
+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
I. 해설프로그램 요약
이 장에서는 최근 1년 이내에 참여한 해설프로그램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다음의 내용을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
? 해설교육시설 또는 장소명:
? 해설참여 시기: 년 월 일
? 해설프로그램명 및 진행한 해설자
? 해설프로그램 진행시간
II. 해설프로그램 참여자 특성
이 장에서는 해설프로그램 참여자에 대한 특성을 다음의 내용을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
? 해설참여 인원
? 참여자 특성(대략적인 성별, 연령 구성 등)
III. 해설프로그램 체험내용과 소감
이 장에서는 해설프로그램의 내용과 소감을 다음 내용을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
? 해설프로그램의 주제 및 간략한 내용
? 본인이 생각할 때 가장 흥미 있었던 내용과 이유(3가지 이상)
? 다른 참여자들이 가장 흥미를 보였던 내용과 이유(2가지 이상)
? 해설프로그램 참여전과 후 해설에 대한 본인의 생각
? 해설가가 갖추어야할 자질에 대한 생각
+ 자연자원의이해 과제물에 맞게 실제 자연 환경 해설프로그램에 참여해 해설프로그램 요약 해설프로그램 참여자 특성 해설프로그램 체험내용과 소감을 정확하게 기술하였습니다.
+ 자연자원의이해 과제물에 맞게 해설프로그램의 주제 및 간략한 내용 본인이 생각할 때 가장 흥미 있었던 내용과 이유(3가지 이상) 다른 참여자들이 가장 흥미를 보였던 내용과 이유(2가지 이상)해설프로그램 참여전과 후 해설에 대한 본인의 생각 해설가가 갖추어야할 자질에 대한 생각 등을 정리해 상세하게 나타냈습니다.
+ 자연자원의이해 과제시 참고하시면 레포트 작성에 큰 도움이 될 겁니다.
- 목차
-
. 자연자원의이해에 들어가며
Ⅱ. 본 론
1. 해설프로그램 요약
2. 해설프로그램 참여자 특성
3. 해설프로그램 체험내용과 소감
(1) 해설프로그램의 주제 및 간략한 내용
(2) 본인이 생각할 때 가장 흥미 있었던 내용과 이유(3가지 이상)
(3) 다른 참여자들이 가장 흥미를 보였던 내용과 이유(2가지 이상)
(4) 해설프로그램 참여전과 후 해설에 대한 본인의 생각
(5) 해설가가 갖추어야할 자질에 대한 생각
Ⅲ. 결 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자연자원의이해에 들어가며
자연자원의이해 2017년 과제를 하며 참여해 본 자연 해설프로그램에 대한 소감을 작성해 보는 것을 꽤 의미있는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여러가지 목적을 가지고 참여프로그램에 참여 한다. 혼자 지식을 얻으려는 사람도 있고, 연인 혹은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가지기 위해서, 또는 참여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해보려고 하는 등 다양한 목적이 존재한다. 이 글에서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 중에서도 배울 점이 많았던 경험을 토대로 특수 목적 생태계 프로그램의에 대해서 알아보고, 방문한 곳의 특징과 해설 프로그램의 주제, 내용을 중심으로 레포트를 기술해 보고자 한다.
<중 략>
참여자 특성(대략적인 성별, 연령 구성 등)
이 해설프로그램은 가족 참여 프로그램으로 주말을 이용해 가족과 함게 생태 참여 프로그램이다. 그래서 참여자의 특성은 가족 단위로 4인을 기준으로 5 가족이 참여하였다.
참여자 대부분의 특징으로는 세계 5대 기후 속의 동식물을 한눈에 관찰하기를 희망하고 우리나라와 세계의 생태연구에 대해 공부하고 싶은 가족들을 중심으로 예약을 한 사람들이다.
- 참고문헌
- 국립생태원 인터넷 사이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연자원의이해C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C형 1.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진행시간,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참여 후 체험소감 4.해설내용 중 참가자들이 웃음을 보였던 부분이 있었는가? 있었다면 어떤 부분이고 왜 그랬다고 생각하는지, 없었다면 어떤 부분을 개선한다면 즐겁고 유쾌한 해설
- 자연자원의이해D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D형 1.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 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 참여 후 체험소감 4.본인이 참여한 해설 내용을 테마, 스토리, 전달방법 및 오감활용의 차원에서 어떤 점들이 좋았고 또 부족했는지,그리고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서술하시오
- 자연자원의이해E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E형 1.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 3. 참여 후 체험소감 4. 본인을 포함해 해설에 참여한 사람들은 어느 정도 만족했다고 판단되는가? 그러한 판단의 근거는 무엇인가?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어떤 점을 개선해야하는지와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 방통대(18학년도 1학기) 자연자원의이해 자연/환경프로그램 체험보고서
- 방송통신대(18학년도 1학기) 자연자원의이해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 체험보고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역3 학년 무역보험론 해상보험계약에 대해 기술하시오 (15점) 고지의무와 담보에 대해 설명하시오 (15점)
- (무역보험론 3학년) 1. 해상보험계약에 대해 기술하시오 (15점) 2. 고지의무와 담보에 대해 설명하시오 (15점)
- [신화의세계 2024 기말]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 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스포츠미디어커뮤니케이션, 공통) 스포츠 내셔널리즘을 설명하고 근대 올림픽경기대회를 중심으로 스포츠 내셔널리즘의 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을 논의하시오
- 청소년성교육과성상담4 좋은의사소통은 건강하고 발전적인관계지표이다 의사소통에서 남녀차이 자신경험 또는 대리적경험사례 청소년성교육과성상담 강의통해 배운점0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행정계량분석)확률변수의 개념 및 확률변수와 표본평균 간의 관계를 간단히 기술하시오 확률변수 Y의 표준편차가 6일 때, 확률변수 Y에 각각 5배를 곱하여 만든 새로운 확률변수 Z의 분산값 등
- 사회문제론 기말 2024) 교재6장 건강 불평등 문제 1) 건강불평등문제 설명 2) 건강불평등 원인 설명 3) 가장 설득력이 높은것 선택해 대안
- 무역 4 글로벌프랜차이즈창업 교재 8~11장의 내용을 각 장 별로 1페이지 이상으로 요약하고, 본인 생각(의견)을 1페이지 이상 추가하여 총 5페이지 이상 기술하시오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글로벌 비즈니스네트워킹, 공통) 1. 커뮤니케이션에는 크게 3가지 유형(① 사고, ② 감성, ③ 인식)의 스타일이 있다. 3가지 유형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2. 상기 3가지 유형 중에서 본인은 어떠한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에 가장 가까운지 1가지를 선택하여 왜 그 유형을 선택했는지 이유 등을 구체적으로 본인의 사
- 문화교양학과 2 세계의풍속과문화 1 각 지역의 가족과 친족과 관련한 관습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비교하고, 그 공통점과 차이점이 어디서 발생하는지 서술하시오 (25점) 2 2개 이상의 지역을 선택하여 종교의 모습을 중심으로 비교하고, 그 공통점과 차이점이 어디서 발생하는지 서술하시오 (25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