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자원의이해C형 2019년}자연자원의이해C형 1.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진행시간,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참여 후 체험소감 4.해설내용 중 참가자들이 웃음을 보였던 부분이 있었는가? 있었다면 어떤 부분이고 왜 그랬다고 생각하는지, 없었다면 어떤 부분을 개선한다면 즐겁고 유쾌한 해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4.03 / 2019.04.03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관광학과 개설학년 3학년 교과목명 자연자원의 이해
C형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1.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 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 참여 후 체험소감
4. 해설내용 중 참가자들이 웃음을 보였던 부분이 있었는가? 있었다면 어떤 부분이고 왜 그랬다고 생각하는지, 없었다면 어떤 부분을 개선한다면 즐겁고 유쾌한 해설이 될 수 있을 것인지를 서술하시오.
하고 싶은 말
2019년 1학기 자연자원의이해C형 중간과제 베스트 샘플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1.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2.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 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3. 참여 후 체험소감
4. 해설내용 중 참가자들이 웃음을 보였던 부분이 있었는가? 있었다면 어떤 부분이고 왜 그랬다고 생각하는지, 없었다면 어떤 부분을 개선한다면 즐겁고 유쾌한 해설이 될 수 있을 것인지를 서술하시오.
◎자연자원의이해C형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완벽 설명
◎자연자원의이해C형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해 정확하게 기술
◎자연자원의이해C형 참여 후 체험소감에 대한 내용 포함
◎자연자원의이해C형 어떤 부분을 개선한다면 즐겁고 유쾌한 해설이 될 수 있을 것인지를 서술
◎자연자원의이해C형 과제시 가장 완벽한 베스트 참고자료
목차

Ⅰ.서론
Ⅱ.자연자원의이해C형 본 론
1.자연자원의이해C형 해설프로그램 요약
2.자연자원의이해C형 해설프로그램 참여자 특성
3.자연자원의이해C형 해설프로그램 체험내용과 체험소감
(1) 해설프로그램의 주제 및 간략한 내용
(2) 해설 프로그램 참여 체험소감
(3) 해설 프로그램에서 본인이 생각할 때 가장 흥미 있었던 내용과 이유
4.자연자원의이해C형 해설내용 중 참가자들이 웃음을 보였던 부분이 있었는가? 있었다면 어떤 부분이고 왜 그랬다고 생각하는지, 없었다면 어떤 부분을 개선한다면 즐겁고 유쾌한 해설이 될 수 있을 것인지를 서술하시오.
(1) 해설내용 중 참가자들이 웃음을 보였던 부분이 있었는가?
(2) 웃음을 보였던 부분이 없었다면 어떤 부분을 개선한다면 즐겁고 유쾌한 해설이 될 수 있을 것인지를 서술하시오
Ⅲ.결론
Ⅳ.참고문헌
본문내용

2019년 자연자원의이해B형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된 시설에 대한 설명 참여한 해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참여일시, 진행시간, 해설주제 및 내용 반드시 포함) 참여 후 체험소감 해설내용 중 참가자들이 웃음을 보였던 부분이 있었는가? 있었다면 어떤 부분이고 왜 그랬다고 생각하는지, 없었다면 어떤 부분을 개선한다면 즐겁고 유쾌한 해설이 될 수 있을 것인지를 서술하시오. 자연자원의이해 과제에 맞게 참여해 본 자연 해설프로그램에 대한 소감을 작성해 보는 것을 꽤 의미 있는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여러 가지 목적을 가지고 참여프로그램에 참여 한다. 혼자 지식을 얻으려는 사람도 있고, 연인 혹은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가지기 위해서, 또는 참여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해보려고 하는 등 다양한 목적이 존재한다. 이 글에서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 중에서도 배울 점이 많았던 경험을 토대로 특수 목적 생태계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고, 방문한 곳의 특징과 해설 프로그램의 주제, 내용을 중심으로 레포트를 기술해 보고자 한다. 또한 환경문제에 대한 우려에서 시작된 생태계 해설 프로그램을 알아보며 우선 사람의 손이 닿는다는 것 자체가 자연의 훼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자연 보전에 대해 공부해 보고 싶다.
참고문헌
국립생태원 인터넷 사이트
이솔하, 야외 체험형 생태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국립생태원 동물 생태 관련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2015] [국내석사]
황보정, 영상미술 관련 진로교육을 위한 직업체험 미술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 고등학교 미술교육을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2016] [국내석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양] 맞춤법 보기
  • 3학년인 현이는, 무대에 서 본 경험이 없기 때문에 아마 더욱 흥분해 있을지도 모른다. 마침내 제2부가 시작되는 종이 울리고, 이어 불이 꺼졌다. 막이 오르자, 캄캄한 무대가 나타났다. 무대 중간을 비추고 있는 조명 속에 선녀가 서 있었다. 얼마 전에 현이가 모자 달린 푸른색의 옷을 가지고 와서 선녀 옷은 참 예쁜데, 참새 옷도 예쁘고.하며 자기 옷이 덜 예쁜 것에 대해 서운한 빛을 보인 적이 있었는데, 그 때 말한 선녀인 것 같았다. 얼마 후,

  • [사학] 친일파 99인 자료
  • 1986. 2)이 있었다.러시아 공사관으로 불려간 그는 친러파로 변신하여 외부대신 및 농상공부대신서리가 되었고, 탁지부대신 서리, 학부대신 서리 등을 겸하는 한편 독립협회창설에 참여하고, 학부대신, 평안남도 관찰사, 중추원 의관, 비서원경,전라북도 관찰사, 궁내부 특진관 등의 관직을 거쳤다.이후 영국과 미국의 도움을 받으면서 러일전쟁을 도발한(1904) 일본은한일의정서 체결을 강요하여 조선을 전쟁터로 만드는 한편, 초전에서의유리한 국

  • [여성리더십] 여성 3인을 통해 본 성격유형정리- 힐러리, 프라다칼로, 한비야
  • 후보로 잡아 책을 읽고 유형의 가닥을 잡아 나가던 중 올브라이트는 3번보다는 8번의 성격 특성을 더 지닌 것 같고, 성격 유형을 판단할 만한 자료가 많지 않아 배제되었다. 다른 유형으로는 3번 성취형과는 사뭇 다른 유형의 인물을 고르기로 하여, 4번 낭만적 개성주의형의 프리다 칼로, 7번 낙천적 열정형의 한비야가 선정되었다. 4번 유형은 3번 유형과 가슴 을 중시하는 성격유형이란 점에서 공통점이 있었으나 3번 유형은 그 감정을 삭이려고 하고,

  • 행복의 심리학 요약
  • 행복의 심리학1장학습목표1.행복의 추구에 관해 설명할 수 있다.2.행복이 무엇인가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3.우리의 삶에서 행복의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4.행복에 대한 과학적 연구의 의의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학습내용1.행복추구의 의미2.행복의 정의와 이해3.행복에 대한 과학적 연구1.행복추구의 의미◈우리는 누구나 행복을 추구한다.①행복의 과학 오래 전부터 행복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존재하였다.-아리스토텔레스: 행복은

  • [발달심리학] 정서발달(Emotional Development)에 대하여
  • 4. 정서적 표현 규칙의 습득Ⅳ. 타인의 정서에 대한 이해와 반응1. 사회적 참조2. 아동기의 정서 이해3. 감정이입과 공감Ⅴ. 기질과 발달1. 기질의 구조2. 기질의 측정3. 기질의 안정성4. 유전과 환경적 영향5. 아동 행동의 예견자로서의 기질6. 기질과 아동 양육Ⅵ. 애착의 발달1. Bowlby의 동물행동학 이론2. 애착의 안정성 측정3. 애착의 안정성4. 문화적 다양성5. 애착안정성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6. 다중 애착 : 아버지의 특별한 역할7. 애착과 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