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환경]기후변화가 가져올 결과에 대해서 생각해보시오.(자신의 생각을 담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5 / 2016.04.15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프랑스언어문화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법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행정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경제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농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공통)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컴퓨터과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청소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공통 | 기후변화가 가져올 결과에 대해서 생각해보시오. 자신의 생각이 담아 A4용지 5장(400자 원고지 15쪽 분량) 정도로 작성하시오. |
- 하고 싶은 말
-
2014 유아교육과 2학년 생명과환경~~
>>기후변화가 가져올 결과에 대해서 본인의 생각을 담아 작성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Ⅲ. 결 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 론
온실효과는 대기 중의 수증기와 이산화탄소 등이 온실의 유리처럼 작용하여 지구 표면의 온도를 높게 유지하는 효과를 말한다. 이 덕분에 지구는 생물이 살 수 있는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최근 온실효과가 심해져서 지구온난화를 초래하고 있다. 이산화탄소, 이산화황, 메탄가스 등의 방출은 이러한 지구온난화의 주된 요인으로 지목되어 왔다. 오늘날 지구상에는 환경을 오염시키는 일들이 너무나도 많이 일어나고 있다. 우리는 종이 멸종되고 열대우림의 나무가 무자비하게 벌목되는 광경을 지켜보아야 한다. 오늘날의 이상기후현상이 전적으로 인간에 의해 야기된 것인지 아니면 자연적으로 발생한 것인지 확증할 수는 없지만 인간에게 커다란 책임이 있다는 사실은 분명한 것이다.
- 참고문헌
-
정회성 외(2013). 기후변화의 이해 (정책과 경제 그리고 과학의 관점에서). 환경과 문명
앤서니 기든스/ 홍욱희 역(2009). 기후변화의 정치학. 에코리브르
MBC 뉴스데스크 정시내 기자 (2014-04-15). 얼음 녹은 북극, 꽃 만발…기후 변화에 '수목한계선'도 북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명과환경] 기후변화가 가져올 결과에 대해서 생각해보시오 -지구온난화 온실가스 기후변화가가져올결과 기후변화영향 기후변화결과-
- (생명과환경) 기후변화가 가져올 결과에 대해서 생각해보시오-기후변화정의 기후변화현황 기후변화원인 기후변화결과 생명과환경-
- 생명과환경 2024년 1학기 중간과제물) 교재 3장을 읽고,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 생명과환경
- 기후변화가 가져올 결과에 대해서 생각해보시오
- [생명과 환경 공통]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가 극복될 수 있을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평생교육론, 공통) 평생학습도시에서 마을 단위의 평생교육을 활성화하는 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