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내 인생의 멘토 자기주변에서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선택하여 1회이상 인터뷰한 결과를 주제를 담은 이야기로 만들어제출_내인생의멘토글쓰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글쓰기 공통] 내 인생의 멘토 - 자기 주변에서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 [2015최신자료][내 인생의 멘토][내인생의 멘토 와의인터뷰][내삶의멘토에관한레포트][내인생의 멘토와 인터뷰하기]
- 글쓰기A형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2018년 글쓰기1A형 중간과제물
- 글쓰기1A)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모친의 삶-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0k
- [2022 글쓰기][2번 선정] 다음중 한 문제를 골라 완성된 글을 작성 하시오. 2. 나의 멘토에게 쓰는 편지,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법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
개설학과 | 행정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경제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경영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관광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농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통계데이터과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공통 | 내 인생의 멘토, ***”(A4 5매 내외) : 자기 주변에서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선택하여 양해를 구한 후, 1회 이상 인터뷰한 결과를 주제를 담은 이야기로 만들어 제출하시오. |
- 하고 싶은 말
-
[글쓰기 1학년 공통 중간과제 참고자료]
내 인생의 멘토, ***”(A4 5매 내외)
: 자기 주변에서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선택하여 양해를 구한 후, 1회 이상 인터뷰한 결과를 주제를 담은 이야기로 만들어 제출하시오.
* 참고사항
1)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를 밝힐 것
2) 인터뷰 일자와 장소를 분명히 표시할 것
3) 구체적인 작성요령과 예문은 과목 홈페이지 혹은 출제교수 홈페이지 게시판을 참고할 것.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14년 1학기 글쓰기 공통 1학년, 중간과제 참고자료입니다. 요구하는 양식에 맞추어 작성하였습니다. 다른 자료처럼 중복되는 부분이 없으며 총 10페이지로 다양한 견해와 자료가 수록되어 있어서 참고할 만한 것이 많습니다. 오랜 시간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과제를 작성하였습니다. 참고자료로 활용하시고 학업에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멘토의 개념
2. 멘토의 기능
3. 멘토링의 효과
4.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를 밝힐 것
5. 인터뷰 일자와 장소
6. 멘토와의 인터뷰 내용
7. 인터뷰한 결과를 주제를 담은 이야기로 만들어 보시오.
Ⅲ. 결론
Ⅳ. 참고자료
- 본문내용
-
내 인생의 멘토, ***”(A4 5매 내외)
: 자기 주변에서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선택하여 양해를 구한 후, 1회 이상 인터뷰한 결과를 주제를 담은 이야기로 만들어 제출하시오.
* 참고사항
1)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를 밝힐 것
2) 인터뷰 일자와 장소를 분명히 표시할 것
3) 구체적인 작성요령과 예문은 과목 홈페이지 혹은 출제교수 홈페이지 게시판을 참고할 것.
Ⅰ. 서론
모든 인간은 꾸준히 누군가에게 영향을 주고, 그리고 영향을 받으며 인생을 살아가게 된다. 이러한 과정에서 자신의 인생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인물을 만나기도 하는데 그것이 긍정적인 것이라면 우리는 자연스레 그 인물에 대한 존경심을 가지게 된다. 이러한 인물을 흔히 인생의 “멘토”라고 부르는데, 멘토란 ‘지혜와 신뢰로 한 사람의 인생을 이끌어 주는 지도자’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자신 있게 누군가를 나의 멘토라고 부를 수 있다는 것은 인생에 있어 큰 행운을 만난 것과 같다. 그러므로 우리는 멘토라는 것에 대한 의미와 소중함에 대해 되새겨볼 필요가 있다.
지금부터 “내 인생의 멘토, 자기 주변에서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선택하여 양해를 구한 후, 1회 이상 인터뷰한 결과를 주제를 담은 이야기로 만들어 제출하시오.”에 대한 과제를 작성하도록 하겠다.
- 참고문헌
-
1.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편집부 저, 글쓰기 (2014-1),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11.
2. 김건우, 멘토의 자아효능감과 지원에 대한 인식이 멘토의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2013.
3. 조혜근, 성경적 멘토링을 통한 한 부모 가정 청소년 상담, 총신대학교 상담대학원, 2008.
4. 문은식, 행복은 어떻게 오는가,중앙위즈, 2012.
5. 이무석, 나를 사랑하게 하는 자존감, 비전과리더십, 200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쓰기 2019년] 2.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글쓰기 1)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 등이 편지글에 나타나도록 할 것. 2) 그로 인해 자신의 삶이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 혹은 어떤 변화를 희망하는지를 나타낼 것. 공통교양 중간과제 레포트
- [방통대 2019-1]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 독후감 모음집[A+, 98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조직행위] 멘토링전략을 통한 기업의 조직 변화
- [인적자원관리] 교육개발관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