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1A)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모친의 삶-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3.07 / 2018.03.07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글쓰기A형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2018년 글쓰기1A형 중간과제물
- 글쓰기 2019년] 2.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글쓰기 1)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 등이 편지글에 나타나도록 할 것. 2) 그로 인해 자신의 삶이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 혹은 어떤 변화를 희망하는지를 나타낼 것. 공통교양 중간과제 레포트
- (글쓰기A형)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 글쓰기1공통) 나의 멘토에게 쓰는 편지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0k
- 글쓰기 2022년 1학기] 2. 나의 멘토에게 쓰는 편지 : 글쓰기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글쓰기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 등이 글쓰기 편지글에 나타나도록 할 것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법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
개설학과 | 행정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경제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경영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관광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농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통계데이터과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문화교양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프랑스언어문화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공통 | 다음 두 주제 중 하나를 골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30점) 1. 최근 30년 간 자신과 가족을 중심으로 한 가족 연대표를 작성하고, 작성 소감을 쓰시오. 1) 연대표는 서술형 혹은 표의 형식도 가능함. 2) 연도별로 빠짐없이 정리할 것. 연대표의 내용에는 ‘나’의 변화를 중심으로 한 주요 사건에 대한 짧은 서술과 느낌, 평가 등이 들어가도록 할 것. 3) 30년을 채울 수 없는 경우, 자신이 상상한 과거나 미래의 가족사를 연결하여 써도 무방함. 2.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1)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 등이 편지글에 나타나도록 할 것. 2) 그로 인해 자신의 삶이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 혹은 어떤 변화를 희망하는지를 나타낼 것. |
- 하고 싶은 말
-
글쓰기1A)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모친의 삶-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0k
불문, 법, 행정, 경제, 경영, 미디어, 관광, 농학, 정보통계, 환경보건, 문화교양/유아교육
글쓰기13A형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1) 편지글로서의 형식적 특징을 드러낼 것.
2)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 등을 드러낼 것
3) 그로 인해 자신의 삶이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 밝힐 것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 원본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나름대로 창작적인 글 만드신다면
좋은 레포트와 논문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구입자 여러분의 앞날에 행운이 항상
따르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홧팅^^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편지글로서의 형식적 특징을 드러낼 것.
2.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 등을 드러낼 것
3. 그로 인해 자신의 삶이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 밝힐 것
Ⅲ. 결 론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 서 론
사람은 각자 개성이 뚜렷하고 남이 가지지 않는 나름대로의 고유의 성격을 지니고 있다. 사람의 성격은 선천적으로 타고 나는 경우가 많아 한번 타고난 성격과 기질은 쉽게 고쳐지지 않는 경향이 있다. 좋은 성격을 타고나는 것은 인간관계를 원만하게 하는 바탕이 되며 더 나아가 여러 사람들과의 사회성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즉, 부지런히 인격도야를 통해 나쁜 성격은 어느 정도 개성이 가능할 것이다. 이러한 원만한 성격을 형성하는데 있어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분은 바로 부모일 것이다.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려니 적당한 사람이 떠오르지 않았다. 그러나 내가 직장인으로 성장하고 방통대를 다니는 주경야독(晝耕夜讀)의 생활을 하게 된 결정적인 것은 모친을 통해서이다. 그만큼 모친이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로서 멘토 역할을 담당했다고 자부한다.
“여자는 약하다 그러나 어머니는 강하다”라는 말이 있다. 현 사회가 건전하게 유지되고 세계속에 선진국, 강대국으로 급부상하게 된 여러 원인도 많겠지만 어머니의 희생정신이 내면에 잠재되 있어 부국(富國)이 된 것 어느 누구도 부정할 수 없다. 이번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서 모친의 삶을 되돌아보며 편지글을 올리게 됨으로서 모친을 향한 효심과 고마움을 글로 대신하고자 한다.
이 장에서는 내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1) 편지글로서의 형식적 특징을 드러낼 것. 2)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 등을 드러낼 것 3) 그로 인해 자신의 삶이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 밝히기로 하자.
- 참고문헌
-
직접 작성
자료평가
- 감사합니다. 000000
- 17766***
(2019.09.27 17:30:50)
회원 추천자료
- (글쓰기 A형)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 [2022 글쓰기][2번 선정] 다음중 한 문제를 골라 완성된 글을 작성 하시오. 2. 나의 멘토에게 쓰는 편지,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 글쓰기_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 글쓰기 A형,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 글쓰기 2019년)2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글쓰기 공통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법과사회] 법사회학을 법학과 사회학에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문화교양, 국문, 영문, 중문 3,4 신화의세계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