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2019년] 2.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글쓰기 1)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 등이 편지글에 나타나도록 할 것. 2) 그로 인해 자신의 삶이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 혹은 어떤 변화를 희망하는지를 나타낼 것. 공통교양 중간과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3.11 / 2019.03.11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글쓰기 2022년 1학기] 2. 나의 멘토에게 쓰는 편지 : 글쓰기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글쓰기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 등이 글쓰기 편지글에 나타나도록 할 것
- 190312_방통대_19학년도1학기)_글쓰기(공통)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 글쓰기 2019년)2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글쓰기 공통형
- 2019년 1학기 글쓰기 중간시험과제물 공통2(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 2019년 1학기 글쓰기 중간시험과제물 공통2(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법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
개설학과 | 행정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경제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경영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관광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농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통계데이터과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문화교양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프랑스언어문화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공통 | 다음 두 주제 중 하나를 골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30점) 1. 최근 30년 간 자신과 가족을 중심으로 한 가족 연대표를 작성하고, 작성 소감을 쓰시오. 1) 연대표는 서술형 혹은 표의 형식도 가능함. 2) 연도별로 빠짐없이 정리할 것. 연대표의 내용에는 ‘나’의 변화를 중심으로 한 주요 사건에 대한 짧은 서술과 느낌, 평가 등이 들어가도록 할 것. 3) 30년을 채울 수 없는 경우, 자신이 상상한 과거나 미래의 가족사를 연결하여 써도 무방함. 2.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1)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 등이 편지글에 나타나도록 할 것. 2) 그로 인해 자신의 삶이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 혹은 어떤 변화를 희망하는지를 나타낼 것. |
- 하고 싶은 말
-
2019년 1학기 글쓰기 공통교양 과제 2번 문제 예문입니다.
2.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1)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 등이 편지글에 나타나도록 할 것.
2) 그로 인해 자신의 삶이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 혹은 어떤 변화를 희망하는지를 나타낼 것.
*글쓰기 과제에 맞게 편지글을 완성했습니다.
*글쓰기 과제시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겁니다.
- 목차
-
1.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2.형에게
3.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
4.만남
5.형과 함께
6.그로 인해 자신의 삶이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
7.보내는 편지를 접으며
- 본문내용
-
1.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과제 문제를 보며 최근 자칫 포기할 수도 있는 순간들이 있었지만 지금 잘 버티고 있는 본인이 자랑스럽게 느껴지기도 한다. 그리고 마음 속을 가득 차게 조언을 주었던 선배가 떠오르며 정말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었다. 인간은 미래에 대한 불안과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인생이라는 긴 터널 속에서 안내자 같은 역할을 하는 경험 많고 지혜를 가진 멘토가 필요할 지도 모른다. 그리고 우리가 인생의 긴 터널 속에서 정체되어 있지 않고 목적지를 향해 달려가기 위해 인생의 멘토를 만나게 된다면 더욱 수월하게 목적지에 도달하게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럼 경험 많고 지혜만 지닌 멘토만 만나게 되면 되는 것일까? 그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멘토는 적극적인 안내자의 역할 뿐만 아니라 멘티의 실력과 잠재력을 스스로 깨닫게 해주는 지혜로운 조언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따라서 여기에서는 먼저 나의 진정한 조언자가 되고 있는 멘토가 누구인지 생각해 볼 시간을 가질 것이다. 그리고 그 멘토가 나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었는지와 내가 현재 고민하고 있고 있는 것들에 대해 편지글을 작성해 볼 것이다. 또한 본인의 인생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며 내가 받은 조언을 다른 사람에게도 전해 줄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시 한 번 다짐한다.
2.형에게
자료평가
- 자료는 최고에요 참고자료도 올려주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ㅋ ㅋ ^^
- 29985***
(2019.03.27 16:55:02)
회원 추천자료
- 글쓰기_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 글쓰기1공통) 나의 멘토에게 쓰는 편지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0k
- [2022 글쓰기][2번 선정] 다음중 한 문제를 골라 완성된 글을 작성 하시오. 2. 나의 멘토에게 쓰는 편지,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 방송대 2022년 글쓰기) 2.나의 멘토에게 쓰는 편지,글쓰기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
- 글쓰기1A)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모친의 삶-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0k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방통대 경제학과 2학년 경제사상과 이론 C형] 데이비드 리카도의 차액지대에 대하여 논술하라
- [스포츠미디어커뮤니케이션 2024] 스포츠 내셔널리즘을 설명, 근대 올림픽경기대회를 중심으로 스포츠 내셔널리즘의 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 논의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사회문제론)의료기술의 꾸준한 발전과 건강 지식의 보급에도 불구하고 사회의 건강 불평등은 쉽사리 해결되지 교재 6장 건강 불평등 문제를 비롯해 여러 자료를 참고하여 건강 불평등 문제에 관해 설명하고, 등
- [법과사회] 법사회학을 법학과 사회학에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문화교양, 국문, 영문, 중문 3,4 신화의세계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