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리여행 2018년-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 본인이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방문을 희망하는 하천 또는 해안지역 지리여행지 1곳 선정 해당 지리여행지 선정 이유 한국지리여행 1학기 중간과제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3.19 / 2018.03.19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한국지리여행 2018-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 한국지리여행 관광학과 일본학과 1학기 중간과제물
- 한국지리여행,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
- (한국지리여행 공통)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
- 한국지리여행 2017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풍화 또는 화산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한국지리여행) 본인이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방문을 희망하는 풍화 또는 화산 지리 여행지 1곳 선정 선정된 지리여행지에 대해 다음의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 한국지리여행 레포트
- 한국지리여행1공통)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청계천-또는 해안 지리여행지중 방문한 경험한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0k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관광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한국지리여행 |
---|---|---|---|---|---|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한국지리여행 |
공통 | ※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자연지리여행에 대해서는 교재 8~11쪽, 16~22쪽 참고). <작성 요령> 1. 본인이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방문을 희망하는 하천 또는 해안지역 지리여행지 1곳 선정 2. 선정된 지리여행지에 대해 다음의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 - 해당 지리여행지 선정 이유(방문했던 이유나 방문하고자 하는 이유) - 해당 하천 또는 해안의 자연지리자원에 대해 기술 - 선택한 하천 또는 해안지역이 관광적으로 어떠한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본인의 생각을 기술 3. 분량 : 표지 제외 A4용지 2매 이내 4. 형식 : 글꼴크기 신명조 기준 12pt, 줄간격 160% |
- 하고 싶은 말
-
2018년 1학기 한국지리여행 관광, 일본학과 중간과제물 레포트 샘플입니다.
※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자연지리여행에 대해서는 교재 8~11쪽, 16~22쪽 참고).
1. 본인이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방문을 희망하는 하천 또는 해안지역 지리여행지 1곳 선정
2. 선정된 지리여행지에 대해 다음의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
- 해당 지리여행지 선정 이유(방문했던 이유나 방문하고자 하는 이유)
- 해당 하천 또는 해안의 자연지리자원에 대해 기술
- 선택한 하천 또는 해안지역이 관광적으로 어떠한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본인의 생각을 기술
※한국지리여행 과제에 맞게 해안관광지를 선택해 논제에 맞게 레포트를 작성했습니다.
※한국지리여행 과제시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겁니다.
- 목차
-
Ⅰ.서 론
Ⅱ.본 론
1. 지리여행지 선정 이유(방문했던 이유나 방문하고자 하는 이유)
1) 순천만 소개
2) 순천만의 특징
3) 대표적 자연지리자원으로서 순천만
2. 지리여행지의 대표적인 자연지리자원에 대해 기술
(1) 순천만의 대중관광
(2) 순천만의 자연지리관광
(3) 순천만 자연지리관광 비교
3. 자연지리자원(순천만)의 관광적 가치에 대해 본인의 생각을 기술
(1) 순천만과 지역 보전 계획에 대한 생각
(2) 순천만 관광적 가치 보전에 대한 제언
Ⅲ. 결 론
Ⅳ.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본인이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방문을 희망하는 하천 또는 해안지역 지리여행지 1곳 선정
2. 선정된 지리여행지에 대해 다음의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 - 해당 지리여행지 선정 이유(방문했던 이유나 방문하고자 하는 이유) - 해당 하천 또는 해안의 자연지리자원에 대해 기술 - 선택한 하천 또는 해안지역이 관광적으로 어떠한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본인의 생각을 기술
1. 서 론
한국지리여행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 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해 보는 것은 자연자원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된다. 자연지리자원은 매우 다양하게 정의되고 있지만 인간과 자연의 조화, 균형, 상호의존 관계가 현재는 매우 중요하게 되고 있다. 특히 자연자원의 적극적 개발보다 합리적 대안을 마련하여 자연자원을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 일인가는 느끼게 한다. 자연지리자원의 보전이 곧 지역주민의 편익이 될 수 있는 경제적 기회를 창출하면서 동시에 생태계의 균형을 깨뜨리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면서, 환경의 문화적, 자연적 역사를 이해하기 위해 자연지역으로 떠나는 의미 있는 자연지리여행으로 보고 있다. 이를 종합해 보며 자연지리여행은 대상지의 자연환경·문화자원에 대한 이해를 목적으로 하고 전문적인 교육과 해설을 통해 자연과 융합을 경험하며 관광지의 자연환경 및 지역 문화에 대한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하는 여행이 되기를 희망한다.
- 참고문헌
-
전주형, 생태관광지의 방문동기와 관광자 만족에 관한 연구, 청운대학교 정보산업대학교, 2013
순천만습지 홈페이지(http://www.suncheonbay.go.kr)
장민숙 외, 울릉도 생태관광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Vol.1.No.22012.8. pp55~70, 대구경북연구원, 2012
조중현 외, 생태관광의 새로운 해석과 비전, International Journal of Tourism and Hospitality Research Volume 28, Number 1, pp. 131-144, 201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8년 1학기 한국지리여행 중간시험과제물 공통(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 한국지리여행1공통) 교재나강의에서소개하는 지리여행지중 방문한경험이 있거나꼭방문하고 싶은곳한군데선택-황지연못-하여 자연지리여행적관점에서 소개하시오00
- 2017년 한국지리여행]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풍화 또는 화산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 한국지리여행1공통형 중간관제물 레포트
- [2017학년도 1학기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 한국지리여행(공통)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풍화 또는 화산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
- [2017학년도 1학기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 한국지리여행(공통)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풍화 또는 화산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평생교육론, 공통) 평생학습도시에서 마을 단위의 평생교육을 활성화하는 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