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리여행1공통)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청계천-또는 해안 지리여행지중 방문한 경험한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3.24 / 2018.03.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4,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한국지리여행 2018-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 한국지리여행 관광학과 일본학과 1학기 중간과제물
- 한국지리여행 2018년-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 본인이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방문을 희망하는 하천 또는 해안지역 지리여행지 1곳 선정 해당 지리여행지 선정 이유 한국지리여행 1학기 중간과제물
- (한국지리여행 공통)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
- 한국지리여행,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
- 한국지리여행1공통) 교재나 강의서 소개하는 풍화 또는 화산지리여행지중 방문한경험 있거나 향후방문하고 싶은곳을 한군데선택-제주도-하여 자연지리여행적관점에서 소개하시오0k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관광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한국지리여행 |
---|---|---|---|---|---|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한국지리여행 |
공통 | ※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자연지리여행에 대해서는 교재 8~11쪽, 16~22쪽 참고). <작성 요령> 1. 본인이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방문을 희망하는 하천 또는 해안지역 지리여행지 1곳 선정 2. 선정된 지리여행지에 대해 다음의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 - 해당 지리여행지 선정 이유(방문했던 이유나 방문하고자 하는 이유) - 해당 하천 또는 해안의 자연지리자원에 대해 기술 - 선택한 하천 또는 해안지역이 관광적으로 어떠한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본인의 생각을 기술 3. 분량 : 표지 제외 A4용지 2매 이내 4. 형식 : 글꼴크기 신명조 기준 12pt, 줄간격 160% |
- 하고 싶은 말
-
한국지리여행1공통)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청계천-또는 해안 지리여행지중 방문한 경험한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0k
?관광, 일본 한국지리여행1공통
※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자연지리여행에 대해서는 교재 8~11쪽, 16~22쪽 참고).
<작성 요령>
1. 본인이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방문을 희망하는 하천 또는 해안지역 지리여행지 1곳 선정
2. 선정된 지리여행지에 대해 다음의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
- 해당 지리여행지 선정 이유(방문했던 이유나 방문하고자 하는 이유)
- 해당 하천 또는 해안의 자연지리자원에 대해 기술
- 선택한 하천 또는 해안지역이 관광적으로 어떠한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본인의 생각을 기술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이니 원본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나름대로 창작적인 글 만드신다면
좋은 레포트와 논문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구입자 여러분의 앞날에 행운이 항상
따르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홧팅^^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본인이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방문을 희망하는 하천-청계천- 또는 해안지역 지리여행지 1곳 선정
2. 선정된 지리여행지에 대해 다음의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
1) 해당 지리여행지 선정 이유(방문했던 이유나 방문하고자 하는 이유)
2) 해당 하천 또는 해안의 자연지리자원에 대해 기술
3) 선택한 하천 또는 해안지역이 관광적으로 어떠한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본인의 생각을 기술
Ⅲ. 결 론-나의 소감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 서 론
현대인들은 주 5일 근무의 정착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시간적인 여유를 즐기기 위하여, 관광을 즐기는 추세가 늘어나고 있다. 관광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여유로움을 느끼게 하고 새롭게 출발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해 주며, 내 자신의 삶을 되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새로운 세계에 대한 안목과 견문을 넓힐 수 있으며, 자신의 반성하고 미래지향적으로 나갈 수 있는 계리를 제공한다. 이런 면에서 새롭게 자신을 충전시킬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것 같아 관광은 매우 유익하다고 생각한다. 필자는 평상시에 한민족의 전통양식인 한옥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
서울에서 직장을 다니는데, 낮에는 관광객을 서울시내에 있는 관광지를 관광객에게 소개하고 저녁오후에는 관광업체에 들어와 마무리 업무를 마치고 직장에서 퇴근하면 하루일이 끝난다. 그런 분야에 일을 하다 보니 시간 나는 대로 일반 절, 민속촌, 한옥마을 등 한국전통적인 건축양식을 눈으로 직접 보면서 체험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과제물 중 하천이나 해안지리를 알아보려고 고심하던 중 경복궁과 가까이 있는 하천인 청계천을 과제물 수행하기 위한 과제로 택했다.
이 장에서는 ※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자연지리여행에 대해서는 교재 8~11쪽, 16~22쪽 참고). 1. 본인이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방문을 희망하는 하천 또는 해안지역 지리여행지 1곳 선정 2. 선정된 지리여행지에 대해 다음의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 - 해당 지리여행지 선정 이유(방문했던 이유나 방문하고자 하는 이유) - 해당 하천 또는 해안의 자연지리자원에 대해 기술 - 선택한 하천 또는 해안지역이 관광적으로 어떠한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본인의 생각을 기술 보기로 하자.
- 참고문헌
- 직접작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8년 1학기 한국지리여행 중간시험과제물 공통(하천 또는 해안 지리여행지)
- 한국지리여행1공통) 교재나강의에서소개하는 지리여행지중 방문한경험이 있거나꼭방문하고 싶은곳한군데선택-황지연못-하여 자연지리여행적관점에서 소개하시오00
- 한국지리여행 2017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풍화 또는 화산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한국지리여행) 본인이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방문을 희망하는 풍화 또는 화산 지리 여행지 1곳 선정 선정된 지리여행지에 대해 다음의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 한국지리여행 레포트
- 2017년 한국지리여행]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풍화 또는 화산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 한국지리여행1공통형 중간관제물 레포트
- [2017학년도 1학기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 한국지리여행(공통) 교재나 강의에서 소개하고 있는 풍화 또는 화산 지리여행지 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향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을 한군데 선택하여 자연지리여행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법과사회] 법사회학을 법학과 사회학에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문화교양, 국문, 영문, 중문 3,4 신화의세계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