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Company Introduction
Ⅱ. Market Analysis
Ⅲ. Current Strategy Analysis
Ⅳ. Current Problem & Key Issues
Ⅴ. NEW IMC Strategy
Ⅵ. Conclusion / 첨부자료
본문내용
IMC 목표
국내 1위 항공사로서, 국내선에서 아시아나 항공의 공세로부터 시장 방어
* Sky Team 의 회원사로서 국제항공사로서의 위상 강화
안전성불신 제거 노력으로 기업이미지 및 선호도 제고
상대적으로 취약한 Young Target 공략하여 Old한 이미지 전환
글로벌 항공사로서 아시아나 항공과의 이미지 차별화
2. 왜 전자 홍보인가3. 전자 홍보의 방법Ⅶ. 수돗물홍보(수돗물PR)1. 서울시 수돗물 홍보 활동결과 분석1) 직접 음용 시민의 소폭 증가 : 다음 단계의 홍보활동이 필요2) ‘아리수’의 인지도 증가 : 직접 음용 ‘수돗물’로 연계되어야2. 서울시 수돗물 홍보방향 분석1) 아리수에 대한 긍정적 태도 형성이 다음 목표2)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도입3. 홍보활동 및 홍보방향의 문제점과 대안1) 행정기관이 사기업과 경쟁할 수 있는가 : 경쟁 보다
마케팅분석4P’s분석SWOT 분석 SWOT분석을 통한 핵심역량 분석 Ⅳ. 경쟁사분석기업소개 및 연혁주력제품 소개3. 매출액분석 비교4. SWOT분석 비교5. 4P’s 분석 비교6. 핵심역량분석 비교Ⅴ. IMC관리촉진조직촉진예산광고판매촉진상호작용-인터넷마케팅인적판매직접마케팅홍보 / 공중관계Ⅵ. 문제점제시광고직접마케팅 > 시판홍보인터넷마케팅Ⅶ. 추천전략Tool 별 추천전략IMC관리와 SWOT분석에서 도출된 핵심역량을 통한 통합적 추천 전략
2.애경산업 소개 ( 애경산업 사업영역 / 핵심 브랜드 ) 3.BCG 매트릭스Ⅱ산업분석1.생활용품산업 ( 시장규모 / 특징 )2.헤어케어 시장 Ⅲ브랜드분석1.케라시스 분석 2.SWOT분석 3.경쟁사분석 - LG생활건강 (엘라스틴) - 아모레퍼시픽 (려)Ⅳ마케팅전략(STP)1.Segmentation2.Targeting3.Positioning4.Promotion- 20대 여대생 대상 프로모션- 2~30대 대상 프로모션- 3~40대 대상 프로모션- CF/ 기타 광고5.Promotion 을 통한 강화전략, 인식제고6.New Targeting - For men7.New Positionin
2006-2 경영학원론성공전략사례분석대한항공 상용고객우대제도 운영 및 효과적 활용 방안 연구 목 차서론 2본론 3제 1장. 이론적 고찰 3 제 2장. 상용 고객 우대 제도의 운영 현황 7제 3장. 대한항공 상용고객 우대제도 사례 분석- 171. 대한항공 일반 현황2. 대한항공의 SWOT 분석3. 대한항공 마일리지제도 운영(1) 대한항공 마일리지제도 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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