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휴대폰-슬림폰의 전략과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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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슬림폰의 전략과 동향

I. 들어가는 말

II. 슬림폰
1. 과거에도 유행했었다.
2. 휴대폰 구입시 디자인을 가장 중요시한다

III. 슬림화를 구현하기 위해서
1. 부품부터 소형화, 슬림화
2. 휴대폰의 슬림화를 위한 부품의 변화

IV. 얼마나 더 얇아질 수 있을까?

[참고 자료]
본문내용
모토롤라의 레이저(RAZR) 폰은 휴대폰의 슬림화 경향에 불을 지폈다. 그 이후 휴대폰업계의 슬림폰 열풍은 점점 더 거세지고 있다. 레이저 모델은 5,000만 대가 출하되어 휴대폰 시장의 최고 히트 상품으로 기록되고 있다.
이처럼 레이저 모델이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이유는 단순히 두께를 줄였기 때문만은 아니다. 두께를 대폭 슬림화했음에도 불구하고 기능 측면에서 기존 휴대폰에 비해 크게 뒤지지 않으며, 디자인도 세련되고 혁신적이라는 점이 인기의 비결이다.
LG전자, 삼성전자도 두께 15mm 이하의 휴대폰을 경쟁적으로 내놓으면서 슬림폰 열풍에 가세하고 있다. LG전자는 대대적인 마케팅 이벤트와 함께 초콜릿폰을 출시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참고문헌
Laksjin, IT 단말기의 부품과 모듈 동향, 레포트샾
Laksjin, 저가폰이 전략과 동향, 레포트샾
Laksjin, 명품폰의 전략과 동향, 레포트샾
Laksjin, 텐 밀리언(1,000만대)셀러 제품의 전략, 레포트샾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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