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 쇼핑몰구축_홈페이지 구축 사이트개발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사이트 제작 방향
02. 연구 방법 Research process
03. 환경분석
04. 개발전략-Development Strategy
05. 사이트 개발
06. 제작 전 준비사항
본문내용
1) 인터넷 활용 및 효과의 급증
2) 오프라인 마케팅 및 홍보의 한계
3) 기존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관리 필요
4) 광일 몰드테크의 기업 이미지 향상 필요

1) 사용자 편의성 제공
2) 고객과의 유대관계 유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조성
3) 주 고객 층을 위한 정보의 제공
4) 광일 몰드테크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통한 매출확대

전문가 그룹의 비즈니스 환경분석과
디자인 기술을 통한 Web Identity도출로
성공적인 광일몰드테크 홈페이지 제작

- 광일몰드테크의 브랜드가치 향상
-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
- 제품홍보를 통한 수익 극대화

다양한 정보의 제공 및 커뮤니케이션을 톻한 유대관계강화
사이트에 의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통한 입소문 효과 기대
기존 고객층 확대사이트를 통하여 광일 몰드 테크 금형 제조물의 내용을 전달하고 품질과 기술을 홍보
Q&A 등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하여 금형 제작의 원하는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광일 몰드테크 사이트를 통한 신규 고객 층 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웹사이트, WebSite] 웹사이트(Web Site) 구축제안서, 웹사이트(Web Site) 구축절차, 웹사이트(Web Site) 구축전략, 웹사이트(Web Site) 구축시 고려사항, 바람직한 웹사이트(Web Site) 구축의 방향에 관한 분석
  • 웹사이트(Web Site) 구축제안서, 웹사이트(Web Site) 구축절차, 웹사이트(Web Site) 구축전략, 웹사이트(Web Site) 구축시 고려사항, 바람직한 웹사이트(Web Site) 구축의 방향에 관한 분석Ⅰ. 개요Ⅱ. 성공적인 웹사이트(Web Site)의 구성요소 1. 이동의 편리성2. 유인성3. 유용성4. 전문성5. 쌍방향성Ⅲ. 웹사이트(Web Site) 구축제안서1. 제안개요에 대하여2. 일반현황에 대하여3. 기술부분에 대하여 4. 개발일정 및 유지보수에 대해서Ⅳ. 웹사이트(Web Site) 구축

  • [인터넷 비즈니스] 중국 내복 판매
  • 홈페이지 등록을 이용하거나 신문, 인터넷 메체 등을 이용한 홍보 Ⅴ. 유사한 서비스를 하는 국내기업 또는 현지기업의 현황을 조사 유사한 서비스를 하는 국내 및 현지기업 중국 내에서는 Taobao란 우리나라의 대형 인터넷 쇼핑몰 내지는 옥션 같은 개념의 사이트에서의 온라인 거래가 중국 내 전체 온라인 거래의 80%정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곳을 이용해 온라인 판매를 하는 한국인들도 많이 있지만 요즘은 SK텔레콤이나 커머스 9 같은 기업을 필두

  • 한국패션박람회협찬제안서
  • 개발방송, 언론 매체 미팅각 홍보 툴 관련 디자인 업체 및시설 업체 선정홍보물 시안 작업홍보 세부 전략1차 보도자료 배포1차 참가업체 브로슈어 발송 사전 조사, 섭외행사 이슈화 집객 유도화방송, 언론 매체 사전미팅홍보 툴 개발, 홍보 관련업체 선정행사 홈페이지 오픈사전 홍보 전개옥외 광고 제작, 설치방송 SPOT 광고기자 간담회행사 사전 접수행사 결과 언론 보도홈페이지 포스트 행사 진행홍 보전 략세 부전 략전국적 옥외

  • 파란닷컴 분석및 전략제안 보고서
  • 사이트가 되기 위해서는 파란만의 킬러 서비 스 개발이 필수적이다. 또한, 파란은 CJ의 마이엠이 실패한 사례를 주시해야 할 것이다. 마이엠 (www.mym.net)은 연예인을 이용한 방송광고, 신규사이트로서 높은 컨텐츠 완성도 와 대용량메일서비스 등을 들고 막강한 마케팅을 펼쳤으나 결국 실패로 끝나고 말았 다. 현재까지의 상황이나 여타 다른 것들이 파란닷컴과 상당히 유사하다는 점에서 파 란닷컴은 마이엠의 전처를 밟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이다.

  • “파란닷컴” 마케팅 전략 분석 보고서 및 전략 제안과 관여도 분석
  • 사이트가 되기 위해서는 파란만의 킬러 서비 스 개발이 필수적이다. 또한, 파란은 CJ의 마이엠이 실패한 사례를 주시해야 할 것이다. 마이엠 (www.mym.net)은 연예인을 이용한 방송광고, 신규사이트로서 높은 컨텐츠 완성도 와 대용량메일서비스 등을 들고 막강한 마케팅을 펼쳤으나 결국 실패로 끝나고 말았 다. 현재까지의 상황이나 여타 다른 것들이 파란닷컴과 상당히 유사하다는 점에서 파 란닷컴은 마이엠의 전처를 밟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