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영어교실 프리젠테이션(파워포인트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17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윤선생 영어교실 기업소개 및 문제점 개선 방향을 소개한 프리젠테이션입니다.
목차
1.회사 소개

2.마케팅 전략

3.시장 점유율

4.개선점

5 개선 방향
본문내용
윤선생영어교실
회사 소개
회사명
대표이사 회장
자 본 금
설 립 연 도
사업장 소재지
주 요 상 품
보유회원 수
조직원 현황
윤선생영어교실 (주)현대영어사
75억원
약 350.000명
약 12,000명/455개의 교육센터
1980년 8월
Yoon’s BEFL Program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448-10
윤 균 ( 尹 均 )
회사 소개
연혁
1980
1980 윤선생 영어교실 창립
1990
1990 윤선생 파닉스 교재출시
1992 제 1회 전국어린이 영어듣기 대회
영어교육전문화 제도 시행
사회공헌활동 TTI 개원
고객 Com 채널 Yoon SAT 송출
2000
2000 Phone Pass 시행
2001 Yoon’s BEFL 학제 제정
2002 국제영어학원대학교 설립
2003 고객만족경영 선포
2004 “고객만족경영대상 최우수상” 수상
2005 ‘영어로 희망을’ 캠페인 지원 CS 컨설팅 진행
2006 “고객만족경영 대상” 수상
회사 소개
경영비전
CEO는 조직의 CS비전과 목표를 정하고 정렬성(Alignment)과
적응성을 강화 하여 조직의 전반적인 리더십 시스템을 이끌고 있음
고객 감동 경영
가치경영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여 고객감동경영 실현
*고객감동 제공으로 로열티 향상
*직원만족으로 외부 고객감동 실현
우수한 교육서비스 제공으로 고객가치 극대화
*인재 육성을 통한 직원의 가치 극대화
*경영 효율화로 인한 가치 극대화
열린경영
투명경영
*다양한 통로를 통해 고객의 소리 수렴
*경영 반영 및 신속한 피드백
*교육 전문화 제도를 통한 고객 신뢰도 강화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을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
회사 소개
CS비전
비전
올바른 영어교육을 선도하여 고객만족을 지향하는
사랑받고 존경받는 세계 속의 영어교육 기업
전략적 목표
CS경영방침
전략 목표
핵심가치
행동 규범
고품격 명문 서비스(Courteous & Classic Service)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 서비스를 통한 고객감동 경영
고객만족도,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선호도 1위
고객우선서비스
고객맞춤서비스
고객최상서비스
고객의 소리를
최우선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이익 우선
고객의 필요에 앞서
우선 서비스
회사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어독해][수준별학습][단계별학습]영어독해의 의의, 영어독해와 영어단어, 영어독해와 독해법, 영어독해의 단계별학습, 영어독해의 수준별학습, 영어독해의 사례, 영어독해의 전략, 영어독해의 지도 방법 분석
  • 영어교실수업에서 의사소통을 촉진시켜 주기 위해서는 다양한 교재 및 자료의 사용이 권장되는데, 이러한 교재는 화제 중심(text-based), 과업 중심(task-based), 실물(realia) 교재로 분류된다. 여기에는 노래, 역할극, 또 실제 생활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실물 교재의 사용이 해당된다. 따라서 효과적인 의사소통 활동을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여러 다양한 영어 생활환경을 조성해주어야 한다고 본다.Ⅱ. 영어독해의 의의우리 학생들이 지구촌 시대의 국제무대에

  • [분임토의] 다양한 교수 매체를 통한 학력신장 방안
  • 영어 체험 학습을 통해 스스로 공부하고 배울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되었고, EBS 채널을 보면서 공부 내용을 보충하거나 예습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었다. 또한 신문 활용 교육을 통해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스스로 정보를 수집하고 활용할 수 있어 개개인의 욕구와 수준에 맞게 학습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되었다.넷째, 동화책을 읽고 모둠원과 역할극을 하거나 주어진 주제에 대해 토의하고 토론하는 활동을 통해 다

  • ICT 교육의 현황 및 문제점
  • 교실수업)•국어 (하)권의 3-(3)‘흥보가’의 문학적 이해 및 관련 내용 토의 학습•과제 학습장을 통한 교과학습 선행지식 습득컴퓨터 1대, 프로젝션 TV, 과제 학습장2차시(멀티미디어실)•인터넷 정보 검색을 통한 참고자료 수집 및 정리/ 개인 의견 게시판 등록•파워포인트를 통한 수업 목표 제시, 공연 실황 동영상 감상(인터넷상의 멀티미디어 자료 활용을 통한 수업 전개)•화상통신 카메라와 메신저 프로그램을 활용, 문자 및 화상 채팅방을

  • 영어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 환경교육 ICT활용교육자료
  • 과학과, 국어과, 수학과, 영어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 사회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 실업가정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 일본어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 환경교육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 분석Ⅰ. 과학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1. 문제제기 및 필요성2. 개발 목적3. 기대효과Ⅱ. 국어과와 수학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1. 자료의 필요성2. 자료의 목적3. 자료의 내용1) 국어과 ICT 활용 교재 분석 자료 제작2) 수학과 ICT 활

  • [영어과교육]영어과교육 지도자료(교수자료) 유형,필요성,조건, 영어과교육 지도자료(교수자료) 활용,어휘,웹기반,의사소통중심지도자료
  • 자료는 제작이 쉽고 사용이 간편하도록 하였다4. 자료의 효과1) 교사적 측면의 효과2) 학생적 측면의 효과Ⅵ. 영어과교육 웹기반지도자료(교수자료)1. 필요성2. 목적3. 특징4. 효과1) 학생 활동면2) 교사 지도면Ⅶ. 영어과교육 의사소통중심지도자료(교수자료)1. 제작의 필요성2. 제작의 목적1) 의사소통기능 향상을 위한 7개의 영역으로 나누어 단계별로 학습과정을 세분화하였다2) 재미있고 신나는 영어교실(CD-ROM Title)을 학교홈페이지나 Web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