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영어교실 프리젠테이션(파워포인트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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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윤선생 영어교실 기업소개 및 문제점 개선 방향을 소개한 프리젠테이션입니다.
- 목차
-
1.회사 소개
2.마케팅 전략
3.시장 점유율
4.개선점
5 개선 방향
- 본문내용
-
윤선생영어교실
회사 소개
회사명
대표이사 회장
자 본 금
설 립 연 도
사업장 소재지
주 요 상 품
보유회원 수
조직원 현황
윤선생영어교실 (주)현대영어사
75억원
약 350.000명
약 12,000명/455개의 교육센터
1980년 8월
Yoon’s BEFL Program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448-10
윤 균 ( 尹 均 )
회사 소개
연혁
1980
1980 윤선생 영어교실 창립
1990
1990 윤선생 파닉스 교재출시
1992 제 1회 전국어린이 영어듣기 대회
영어교육전문화 제도 시행
사회공헌활동 TTI 개원
고객 Com 채널 Yoon SAT 송출
2000
2000 Phone Pass 시행
2001 Yoon’s BEFL 학제 제정
2002 국제영어학원대학교 설립
2003 고객만족경영 선포
2004 “고객만족경영대상 최우수상” 수상
2005 ‘영어로 희망을’ 캠페인 지원 CS 컨설팅 진행
2006 “고객만족경영 대상” 수상
회사 소개
경영비전
CEO는 조직의 CS비전과 목표를 정하고 정렬성(Alignment)과
적응성을 강화 하여 조직의 전반적인 리더십 시스템을 이끌고 있음
고객 감동 경영
가치경영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여 고객감동경영 실현
*고객감동 제공으로 로열티 향상
*직원만족으로 외부 고객감동 실현
우수한 교육서비스 제공으로 고객가치 극대화
*인재 육성을 통한 직원의 가치 극대화
*경영 효율화로 인한 가치 극대화
열린경영
투명경영
*다양한 통로를 통해 고객의 소리 수렴
*경영 반영 및 신속한 피드백
*교육 전문화 제도를 통한 고객 신뢰도 강화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을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
회사 소개
CS비전
비전
올바른 영어교육을 선도하여 고객만족을 지향하는
사랑받고 존경받는 세계 속의 영어교육 기업
전략적 목표
CS경영방침
전략 목표
핵심가치
행동 규범
고품격 명문 서비스(Courteous & Classic Service)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 서비스를 통한 고객감동 경영
고객만족도,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선호도 1위
고객우선서비스
고객맞춤서비스
고객최상서비스
고객의 소리를
최우선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이익 우선
고객의 필요에 앞서
우선 서비스
회사 소개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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