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인터넷마케팅] 인터넷상거래를 위한 캐주얼웨어 브랜드인지도 및 이미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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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Ⅱ. 이론적 배경
1. 인터넷 마케팅
2.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
1) 브랜드 인지도
2) 브랜드이미지

Ⅲ. 연구방법
1. 연구대상 및 자료의 수집
2. 측정도구
1) 브랜드 인지도
2) 브랜드 이미지

Ⅳ. 결과 및 논의
1. 인터넷에서의 의류구매빈도
1) 브랜드 인지도
2. 미래 구매를 원하는 브랜드
3.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에 관한 이유
4.지각된 브랜드 이미지

V.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 론

현대 사회에서 인터넷은 이제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다가오는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으로 더 이상 상거래에서 인터넷은 새로운 공간이 아닌 당연한 과제로 다가오고 있는 것이다. 특히 글로벌 시장에서 효율적인 대처 방안으로 인터넷은 빠질 수 없는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인터넷이라는 가상의 공간에 기업은 자신의 영역을 진입시키고 살아남음으로서 성장하여 이윤을 창출하는 구조를 기본으로 대응해 나가야 한다. 뿐 만 아니라 인터넷은 단순한 시장의 구조가 아니라 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하는 속도에 대응하고 공급자와 소비자, 소비자와 소비자간의 상호작용이 계속되어야 유지 발전 될 수 있는 관계인 것이다.
국내의 인터넷 시장 규모는 증대되고 있으며 이를 이용한 인터넷 비즈니스 또한 산업 전반에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더욱이 인터넷은 더 이상 전반전인 산업에서 사업영역을 재편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사업방식에서 적극적인 적응을 통한 전략이 불가피 하게 되었다.
인터넷은 기업에 있어 고객과 협력사, 공급자와 비즈니스의 방법에 큰 영향을 주었으며 비즈니스 상의 업무처리 방법이나 관리 시장의 개척 및 비즈니스 관리 등에 커다란 영향을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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