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성공비결과 기업전략,마케팅전략 사례 및 스타벅스 향후전략방향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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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성공비결과 기업전략,마케팅전략 사례 및 스타벅스 향후전략방향 제언
목차
스타벅스 성공비결과 기업전략,마케팅전략 사례 및 스타벅스 향후전략방향 제언

1. 스타벅스 소개

2. 스타벅스의 성공비결

3. 브랜드확장 전략

4. 인적자원관리 전략

5. 마케팅전략 사례

6. 향후전략방향 제언
본문내용
1. 스타벅스 소개

시애틀에서 1971년 당시 고급원두를 판매하는 작은소매점으로 시작한 스타벅스는 원자재산업이었던 커피산업을 특별한 산업으로 변환시키면서 커피를 비롯해 차, 주스, 디저트, 머그, 텀블러 등을 판매하는 최근 수십년간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한 새로운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있는 세계적인 글로벌 커피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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