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경영,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나이키 SWOT분석과 미래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1.19 / 2024.01.19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나이키 경영,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나이키 SWOT분석과 미래전략 제언
목차
나이키 경영,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나이키 SWOT분석과 미래전략 제언

1. 나이키 기업소개

2. 스포츠시장 현 상황분석

3. 나이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나이키 경영,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1) 아웃소싱전략의 성공
(2) 캠페인전략의 성공
(3) 스포츠마케팅의 성공
(4) 콜라보전략의 성공
(5) 광고전략의 성공

5. 나이키 미래전략 제언
본문내용
1. 나이키 기업소개

승리의여신 니케 Nike에서 창안된 나이키는 스포츠 웨어와 스포츠 용품을 제작하는 명실상부 미국의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대표기업으로서 전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나이키는 이러한 브랜드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나이키는 많은 노력을 해 나가고 있으며 선수들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각 종목에서 진정으로 필요한 요소를 제공하는 것을 기술 혁신의 기본 방향으로 잡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한국진출전략과 나이키 마케팅,경영사례분석 및 나이키 SWOT분석과 향후전략제언
  • 나이키한국진출전략과 SWOT분석경영,마케팅전략향후전략제언=차례= 1. NIKE 나이키 개요2. 나이키 성공요인3. 나이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나이키의 한국진출 전략(1) 생산전략(2) 마케팅전략(3) 인사전략(4) 연구개발전략(5) 디자인전략5. 나이키 경영전략 사례(1) 아웃소싱 전략(2) 가치사슬활동6. 나이키 마케팅전략 사례(1) 스타마케팅(2) 캠페인전략(3)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tion7. 나이키 향

  • [관광산업론] 국내 스키 리조트 분석
  • 경영적 특성1)     환경분석(SWOT)2)     사업성 분석3)     매출액 분석(손익 계산서 및 대차 대조표 분석) 4)     수익성 분석5)     주 고객층(수요시장 분석)6)     레크리에이션 활동(부대시설 보고)7)     계절성(계절별 전략)8)     리조트에서 시행하고 있는 활동간의 연계성9)     리조트에서 고객 유치 위한 마케팅 활동10)  리조트를 이용한 고객들의 태도(인구 통계학적 분석) 부록) 엘리시안 강촌 인터뷰6.   결론 및 제언1)

  • (IKEA 이케아 마케팅전략 PPT) 이케아 IKEA 기업소개와 성공요인, 이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이케아 향후전략제언
  • 중국 상해의 물류창고를 이용하게 될지 추가로 물류창고를 건설하게 될지는 지켜봐야 한다“55개국 1,300여개의 공급처나이키와 유사한 방식으로 전 세계 여러나라중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이 가능한지를 파악하여 대량 발주하여 단가를 더욱 낮추고 비싼 가격에 판매가 가능한 나라에 공급하는 방식으로주로 세계의 굴뚝인 중국과 베트남, 루마니아등의 동유럽 국가 등 약 55개국 1,300여개 공급처로부터 안정적인 공급을 받고 있음2832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GS25 4P분석과 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 GS25 미래전략제언
  •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개인 맞춤형 제품을 제공해주는 것이다. 개인 맞춤형 서비스란 필요한 정보를 꼭 집어서 찾아주는 지능형 서비스를 뜻한다. GS25가 운영하는 나만의 냉장고 어플에서도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에 따라 입맛에 맞는 도시락 제품을 추천해준다면 수요도 더욱 증가하고 고객의 만족도도 더 증가할 것이다. 이러한 전략에 성공한 예로는 나이키가 있는데, 나이키 홈페이지로 내 사진을 전송하면 컴퓨터가 내가 입고 있는 옷 색깔과 얼굴

  • 나이키 NIKE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나이키 향후 마케팅전략 3가지 제언
  • 나이키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나이키 향후 마케팅전략 3가지 제언#목차1. 나이키 NIKE 브랜드소개2, 나이키 기업현황분석3. 나이키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나이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나이키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향후 마케팅전략 3가지 제언1. 나이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