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_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2)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2.09 / 2023.02.09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
본문내용
시장조사론
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차 례
1.
서론
2.
본론
1). 전화조사법 특성
2). 전화조사법 사례
3.
결론
참고문헌
4. 참고문헌
1) 강의교안
2) 지지율 격차 이게 맞아? 보궐선거 흔드는 ARS 여론조사의 함정,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589151?sid=100
3) [마케팅조사론] 5. 서베이법과 관찰법,
https://m.blog.naver.com/sooyeonly/22024409069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역축제 활성화 방안 연구 -양양송이축제를 중심으로
  • 2. 연구의 범위 및 방법본 연구를 수행하기 위한 연구방법으로는 지역축제관련 문헌과 논문 및 인터넷상의 관련 자료와 양양송이축제의 설문과 결산서, 행정기관 내부문서를 참고로 하였으며 이외에도 지역축제 참여 공무원, 지역주민 등도 직접 면접조사와 전화 조사를 병행하였다.먼저 지역축제의 전반적 실태와 용어정리를 위하여 각종 국.내외 논문, 보고서등을 참고 분석하였다.그리고 양양송이축제의 기존 프로그램을 집중분석하여 방문객들

  • 마케팅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
  • 마케팅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목 차 -1. 서론2. 본론1) 조사대상 2) 조사과정3) 조사결과 4) 마케팅 시사점3. 결론4. 참고문헌1. 서론마케팅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접근하기 위해 취하는 모든 방법과 과정을 총칭하며, 현대 기업은 마케팅을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생존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필수 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만

  • 경영학 - 홈쇼핑 소비자의 쇼핑행태에 따른 태도 분석
  • 20%정도 될 것으로 예측된다. 이러한 급성장을 보이는 홈쇼핑에 대해 본 연구에서는 소비자들의 홈쇼핑 속성들이 홈쇼핑 소비자들의 태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측정하기 위하여 문헌고찰 및 실증분석을 하였다. 본 연구에서는 홈쇼핑으로 분류되는 통신판매(카탈로그, DM, 전화, CATV, Internet, TV 등)를 통한 소비자의 태도를 조사하기 위하여 설문지를 구성하고 연구를 진행하였다. 홈쇼핑의 쇼핑행태 속성별 가설을 검정한 결과, 위험지각(성능, 사

  • [학사][인사관리]우리나라 역량중심의 인적자원 경영 연구 분석
  • 과정에 서의 평가과정을 살펴보고, 이러한 평가과정에 대한 채용담당 관리자, 면접위원, 지원자, 배치후의 현업 팀장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선발방식에 대한 효과성을 정성적인 데이터를 중심으로 분석 연구하고자 한다.2) 자료 수집본 연구에서 활용할 자료는 2000년 1월 입사한 신입사원 선발을 위한 1999년 11월 선발 전형과정에서 나타난 전형 점수, H사 인사팀에서 실시한 지원자 및 면접위원 들에 대한 설문조사를 근간으로 하였고 현업 팀장과 채용

  • [관광경영]관광호텔 선택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경주지역 관광호텔 객실 투숙객 중심으로 --
  • 과정 132. 호텔 이미지가 호텔 선택에 미치는 영향 163. 호텔 선택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20제 3 절 호텔 선택에 관한 선행 연구 311. 국외 연구 312. 국내 연구 35제 3 장 실증 분석 38제 1 절 가설의 설정 38제 2 절 조사 설계 401. 조사대상과 조사방법 402. 설문지의 구성 413. 분석 방법 41제 3 절 실증연구 결과 분석 431. 빈도 분석 432. 호텔 선택 속성들의 평균값의 중요도 473. 요인 분석 494. 요인간 차이검증 535. 요인간 차이검증 요약 70제 4 장 결 론 7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