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_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순으로 정리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9.22 / 2023.09.22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Ⅰ. 서론

마케팅조사는 마케팅을 위한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을 계획하고 자료수집 과정을 관리하며 그 결과를 분석하여 마케팅 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성공적인 마케팅전략을 세우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조사 방법이 적용되며 그 목적에 따라 탐색조사, 기술조사, 인과조사로 나누어 볼 수 있다. 본론에서는 마케팅과 관련된 전화 설문 조사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과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에 대하여 정리해보고자 한다.
참고문헌
1. 시장조사론 교안
2. [세계일보] LG전자, ‘대학생 마케팅 패널’모집, 2004.09.17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2/000005361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역축제 활성화 방안 연구 -양양송이축제를 중심으로
  • 관련 문헌과 논문 및 인터넷상의 관련 자료와 양양송이축제의 설문과 결산서, 행정기관 내부문서를 참고로 하였으며 이외에도 지역축제 참여 공무원, 지역주민 등도 직접 면접조사와 전화 조사를 병행하였다.먼저 지역축제의 전반적 실태와 용어정리를 위하여 각종 국.내외 논문, 보고서등을 참고 분석하였다.그리고 양양송이축제의 기존 프로그램을 집중분석하여 방문객들의 설문과 축제운영자들의 답변을 참고하여 양양송이축제 프로그램을 산지

  • 마케팅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
  • 마케팅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목 차 -1. 서론2. 본론1) 조사대상 2) 조사과정3) 조사결과 4) 마케팅 시사점3. 결론4. 참고문헌1. 서론마케팅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접근하기 위해 취하는 모든 방법과 과정을 총칭하며, 현대 기업은 마케팅을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생존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필수 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만

  • 경영학 - 홈쇼핑 소비자의 쇼핑행태에 따른 태도 분석
  • 결과, 성능의 위험, 편리성 지향, 사회적 위험, 제품구색 지향 순으로 홈쇼핑 태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1. 서 론오늘날의 소비자 시장은 점점 세분화되고 다양화되어가고 있다. 그리고 소비자들은 자신들에게 가장 편리한 곳에서 가장 좋은 조건의 상품을 구매하고자 한다. 기업은 이러한 소비자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마케팅 전략을 수행해야만 하는 시점에 와 있고, 자사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최적

  • [학사][인사관리]우리나라 역량중심의 인적자원 경영 연구 분석
  • 실시한 지원자 및 면접위원 들에 대한 설문조사를 근간으로 하였고 현업 팀장과 채용담당 관리자에 대한 인터뷰는 본 연구의 과정에서 설문, 인터뷰 조사를 하였다.3) 분석방법본 연구에서는 연구의 취지와 전체적 맥락 하에서 역량중심 인사선발의 효용성과 효과성을 파악하는 것으로 설문조사와 인터뷰 내용을 중심으로 사례 연구 방법을 주요 연구 분석방법으로 활용하였으며 부수적으로 본 전형과정에 대한 서류 전형경과와 1,2차 면접 전형 결과

  • [관광경영]관광호텔 선택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경주지역 관광호텔 객실 투숙객 중심으로 --
  •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여, 많은 이용객이 호텔을 찾음으로써 지속적인 호텔산업 발전의 도모함을 연구의 목적으로 한다.본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세부목표는 다음과 같다.첫째, 소비자 행동에 관한 이론을 통해 관광객 행동의 개념과 관광객 의사결정 과정에 대하여 살펴본다.둘째, 호텔 이용객의 호텔 선택 영향 요인에 관한 이론과 선행 연구를 살펴본다.셋째, 기존 선행연구를 바탕으로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