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시장조사론-국내외기업에서 마케팅 의사결정을 위해 실시한 마케팅 사례에 대하여 조사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2.20 / 2022.12.20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경영학특강1공통) 최근의 우수기업 사례-현대차 현대자동차-를 제시하고, 이 기업의 공유가치 및 기업문화에 대하여 논하시오0k
- (국제인권법 3학년) 인공지능기술의 발전이 인권침해를 발생시키는 국내외 사례들을 알아보고, 인공지능과 민주주의의 관계에 대해 관련 논문 등을 참고하여 간략하게 정리하고, 인공지능의 이러한 위험성과 한계를 통제하기 위해 제시되고, 또 시행되고 있는 국내적, 국제적 제도, 원칙, 정책 및 법률 등을 정리하면서, 본인의 생각을 밝히시오.
- [기업윤리] 웅진 윤리경영
- 프로그램개발과평가3공통) 마을활동가로서 마을공동체와 행복한 마을 만들기를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시오0k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목차
-
1.
서론
2.
신제품 출시 사례
3.
연구 가설 수립
4.
시장조사 방법 적용
5.
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코로나19 팬데믹은 기업에게는 위기인 것이 분명하다. 위기는 위험과 기회의 상반된 양상을 모두 담고 있는 상황을 일컫는 말로 코로나 시기의 기업은 위험과 기회요인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다시 말하면, 기존 제품의 수요 측면에서는 수요가 감소할 위험이 있다고 볼 수 있지만 코로나 시기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신제품에 대한 수요 측면에서는 기회일 수 있다는 의미다. 실제로 코로나로 인해 변화한 실생활에 맞는 방향으로 사업도 변모하고 있으며 코로나 이후의 사회 변화에 대비하는 움직임도 늘려나가고 있다. LG전자의 신제품 출시에 활용된 시장조사 방법을 살펴보자.
- 참고문헌
- 1. 송윤현, 『조사방법론』, 피데스, 201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비비고 bibigo 경영전략과 해외시장 현지화 전략분석 / 비비고 마케팅전략과 4P전략 분석 / 비비고 SWOT분석과 향후발전방향 제시
- 비비고 BIBIGO 해외시장 성공요인 분석과 SWOT분석 / 비비고 국내,해외시장 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분석 및 향후시사점
- 효과적인 홍보 카피 작성을 위한 8가지 원칙을 설명하시오.
- [경영학]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경쟁전략
- [경영학] 효율성과 유효성
- [원가관리] 자동차 산업의 원가 구조 -현대자동차를 중심으로
- 상담의 기본원리 6가지를 기술하고 그 중 자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원리 1개를 선택하여 경험적 근거와 함께 설명하시오
- A+측정과 척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의 4가지 수준이 갖는 특징을 기술하고 조사연구에서 측정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