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 기업 매출, 수익 제고 등 구체적인 효과가 나타난 기업 사례를 소개하고 구체적으로 생산, 서비스 프로세스가 기존 방식에서 최근 어떤 방식으로 전환되었는지 설명하고 어떤 부분이 기업 성과 측면에서 개선되었는지 토론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0 / 2022.09.10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 본문내용
-
(1)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사례 기업 소개
휴맥스는 디지털 셋톱박스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1989년 설립되었고, 1997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며 성장세를 보여주었다. 그러나 2000년 초반부터 둔화세를 보였는데, 2008년 기업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개선함으로써 2010년에는 1조 원의 가치를 넘는 등 다시 매출 회복에 성공하였다. 기업 프로세스를 혁신하면서 크게는 혁신실을 만들고, 기업 구조를 사업부서에서 기능부서로 변화시켰다. 휴맥스의 프로세스 개선 과정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생산 프로세스 개선 부분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