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2.17 / 2022.02.17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국제마케팅][국제마케팅 결정과정][국제마케팅 정보화][국제마케팅 제휴]국제마케팅 정의, 국제마케팅 유형, 국제마케팅 의의, 국제마케팅 환경요소, 국제마케팅 결정과정, 국제마케팅 정보화, 국제마케팅 제휴
- [국제마케팅][국제][마케팅]국제마케팅의 정의, 국제마케팅의 기능, 국제마케팅의 조직구성, 국제마케팅의 영향요인, 국제마케팅의 환경, 국제마케팅의 사례, 국제마케팅의 제휴전략, 국제마케팅 관련 시사점 분석
- 국제마케팅의 통제의 필요성과 통제의 방법
- [국제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의 개념, 국제마케팅의 중요성, 국제마케팅의 기능, 국제마케팅의 환경, 국제마케팅의 해외시장진입, 국제마케팅의전자상거래, 국제마케팅의 사례, 국제마케팅 관련 시사점 분석
- [국제마케팅환경과 국제시장조사] 국제마케팅의 환경과 국제마케팅관리자의 과업, 국제마케팅(글로벌마케팅) 정보시스템, 국제시장조사
- 하고 싶은 말
- 중요 내용을 간략히 요약한 참고자료입니다.
- 목차
-
1. 국제마케팅의 정의
1) 국제마케팅의 정의
2) 국제마케팅의 환경
2. 국제마케팅조사
3.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선정
4. 국제마케팅전략 개발
1) 국제마케팅전략 개발
2) 국제마케팅믹스 전략
3)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차별화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국제마케팅의 정의
1) 국제마케팅의 정의
국제마케팅(international marketing)이란 국경을 초월하여 이루어지는 마케팅활동으로서 '기업이 이익을 달성하기 위하여 한 나라 이상의 소비자 또는 사용자에게 재화와 서비스를 이전시키는 사업활동' 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국제마케팅은 국내마케팅과 달리 마케팅활동이 전혀 이질적인 환경 하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한편으로는 시장기회가 크게 확대되는 것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위험 또한 크게 늘어나는 셈이 된다.
이에 따라 국제마케팅 목표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확대된 시장기회는 최대한 이익적으로 활용하고, 다른 한편으로 높아진 위험은 최소화하는 전략을 강구하는 것이 필요하다.
- 참고문헌
-
* 참고문헌
경영학 - 최수형/추교완 외 1명 저, 피앤씨미디어, 2013
2018 재미있는 경영학 워크북 - 최중락 저, 상경사, 2018
조직문화가 전략을 살린다 : 안근용, 조원규 외 1명 저 / 플랜비디자인 / 2019
경영학의 이해 - 이규현 저, 학현사, 2018
조직과 인간관계론 - 이택호/강정원 저, 북넷, 2013
사례중심의 경영학원론 - 김명호 저, 두남, 2018
내일을 비추는 경영학 - 시어도어 레빗 저/정준희 역, 스마트비즈니스, 2011
경영학의 진리체계 - 윤석철 저, 경문사, 2012
조직과 인간관계론 - 이택호/강정원 저, 북넷, 2013
국제경영학 - 김신 저, 박영사, 2012
경영학원론 - Gulati Mayo 외 1명 저, 카오스북, 201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품질경영] 삼성서울병원 분임조 사례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의 조직개발 코칭(COACHING) 코칭을 기업문화로 승화 성공한 사례 GE POSCO
- [광고PR] 유한킴벌리의 명성관리 사례 및 분석
- [pr론] 기업의 명성관리 -세스코(CESCO)와 SK그룹의 사례
- 레드 블랙 트리와 B- 트리를 작업 시간 측면에서 비교하고, 각각 상대방에 비해 시간이
- 한샘의 생산운영 혁신 보고서
- [물류시스템] 한샘의 공장 내 물류 시스템 설계 보고서
- SCM of IKEA IKEA의 물류관리
- 야놀자 마케팅전략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