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불완전경쟁시장”과 “독점(monopoly)시장”을 정의하고, “독점시장”의 특징과 원인, 가격차별을 설명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2.13 / 2022.02.13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총 3개의 자료이며
전부 A+받은 자료입니다
유용하시길 바랍니다
- 본문내용
-
독점시장은 공급자가 마켓파워를 갖는다는 점에서 완전경쟁시장과 큰 차이를 보인다. 마켓파워를 갖는다는 것은 제품 가격에 시장이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뜻한다. 완전경쟁시장은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을 출시하는 무수한 경쟁 기업들이 있는 반면, 독점경쟁시장은 가격결정권을 갖고 있는 하나의 기업만 존재한다. 마이크로소프트를 생각해보자.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OS의 가격을 임의로 결정할 수 있는 힘이 있다. 반면, 생선을 판매하는 완전경쟁시장에서 생선 값을 임의로 결정할 수 없다. 생선을 판매하는 업체가 많으므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