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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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슬레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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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네슬레 기업소개와 History

2. 네슬레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컬러마케팅
(2) 브랜드마케팅
(3) 글로벌마케팅
(4) 친환경마케팅
(5) 제품차별화전략
본문내용
네슬레의 대표 색상은 레드이다. 네슬레는 이를 적극 활용하는 프로모션전략을 취하고 있다. TV CF에서는 모델이 레드컵을 들고 나와 커피를 마시는 모습을 노출시킨다. 주기적으로 붉은색 박스인 레드 박스에 레드컵을 넣어 추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배송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레드카라는 붉은색 차가 네슬레의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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