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 네이버 뉴스 서비스 품질(특성요인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9.22 / 2021.09.22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품질 정의
(2) 발생 원인 제기
(3) 특성요인도 분석
(4) 개선 방안 제시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품질경영 기말과제로 어떤 주제를 선택할까 고민해보다가 무심코 스마트폰으로 네이버를 누르고 뉴스를 누르고 있는 본인을 발견하고는 순간 ‘네이버 뉴스’를 주제로 하는 것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중간고사에서 예시 드는 문제에서도 한번 차용한 적이 있는 바로 그 네이버 뉴스였다. 아마 이미 이번학기나 지난 학기들에서도 여러번 언급되지 않았을까 한다. 그만큼 본인을 포함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대한민국 국민 대다수에게 친숙한 서비스이다. 하지만 밀려들어오는 뉴스의 각축장에서 보는 이들은 가끔 싫증을 내거나 지치기도 한다. 각종 광고와 익명성을 이용한 댓글들, 난무하는 오타들을 보고 있자니 이건 뉴스가 아니라 개인 블로그를 읽는 느낌도 들곤 한다. 아무리 모바일 뉴스가 종이 뉴스를 크게 위협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뉴스 기사의 품질 수준의 향상이 없이는 지속적인 발전은 어려울 것이라고 예상한다. 이에 이번 과제 시간에는 네이버 뉴스 애독자로서, 서비스가 개선해야 할 점을 짚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