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알바천국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8.24 / 2021.08.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알바천국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알바천국 소개

2. 알바천국 성공요인

3. 알바천국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알바천국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알바천국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본문내용
1997년 대한민국 최초로 아르바이트 중개서비스 시작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최대의 아르바이트 중개 플랫폼이다.
“우리는 신뢰 있는 정보를 통해 고객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소중한 기회를만듭니다”라는 사업미션과 함께 구인구직자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면접비 보상,전자근로계약서 등의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구인구직자들의 사용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알바천국의 알바천국 모바일 웹과 어플리케이션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알바천국의 수익구조는 구인구직서비스이용으로 인한 비용수익이 있으며 추가적인 광고수입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및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을 실시 함으로써, 전반적인 이미지 제고와 더불어 매출 향상을 기대.< 목차 >Part1: 프로스펙스에 대한 분석1. 프로스펙스 기업선정이유2. 워킹화 시장환경분석Part2: 기존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분석 1. 기존 프로프펙스 STP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 Positioning 2. 프로스펙스 SWOT 분석①강점(Strength)②기회(Opportunity)③약점(Weakness)④위협(Threat)3. 기존 프로스펙스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Part3. 프로스펙스 새로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분석 및 준비등 을 한다.한국의 대표적인 디저트 브랜드 라는 마케팅 목표를 가지고 가맹 본사의 조직 재정비등 대기업들과의 제휴등을 통해서 지속적 R&D 개발 및 브랜드 파워를 넓혀가는 것이다. 그리고 그에 따른 직영점 형태 및 가맹점 확대를 한다.마지막으로 주 타겟인 20대와 30대 학생 및 직장인을 겨냥한 전략적인 계획을 꾸준히 하므로 브랜드 벨류를 높인다. 2)마케팅 전략( Marketing Strategy )(1) STP 분석Market Segmentation : 바겟델리는 커피 전문 시

  • 삼성생명 기업 경영전략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성생명 새로운 전략제안
  • 전략사업단위(SBU)①안정성추구②이윤추구마. 신탁1)신탁이란?2)상품소개3)SBU분류기준4)삼성생명신탁 전략사업단위(SBU)①실버고객 대상②장애가족 대상③은행예금 불만족 고객 대상3. BCG매트릭스4. 최종SBU 선정 및 그 이유5. SWOT분석 및 전략가. 연금보험SBU SWOT분석나. S(강점)다. W(단점)라. O(기회)마. T(위협)바. 연금보험SBU SWOT전략6. 4P분석과 STP추정가. 4P분석1)Product분석2)Place분석3)Price분석4)Promotion분석나. STP추정1)Segmentation추정2)Target

  • 삼성생명 마케팅 전략
  • 전략사업단위(SBU)①안정성추구②이윤추구마. 신탁1)신탁이란?2)상품소개3)SBU분류기준4)삼성생명신탁 전략사업단위(SBU)①실버고객 대상②장애가족 대상③은행예금 불만족 고객 대상3. BCG매트릭스4. 최종SBU 선정 및 그 이유5. SWOT분석 및 전략가. 연금보험SBU SWOT분석나. S(강점)다. W(단점)라. O(기회)마. T(위협)바. 연금보험SBU SWOT전략6. 4P분석과 STP추정가. 4P분석1)Product분석2)Place분석3)Price분석4)Promotion분석나. STP추정1)Segmentation추정2)Target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벼룩시장 파인드올(www.FindAll.co.kr) 마케팅전략
  • 마케팅을 통하여 파인드올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자상거래시장에서 자신만의 위치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그림) 가로수닷컴과 파인드올 컨텐츠의 비교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을 위해서는 주요 고객의 개인적, 사회적 , 문화적인 배경을 이해해야만 할 것이다. 이 수준의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 위해서는 고객을 세분화(S) 하고 표적시장을 선정하며(T) 이시장에 부응 할 수 있도록 제품이나 서비스를 포지셔닝(P) 하는 세부전략을 수립하는 일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