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벼룩시장 파인드올(www.FindAll.co.kr)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5 / 2019.12.24
- 2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2p, 0. Intro
3p, I. 외부 환경
7p, II. 조직의 현재 상황 및 성과
18p, III. 파인드올의 문제점
20p, IV. 마케팅 전략
29p, V. Conclusion
- 본문내용
-
1.비즈니스 모델 측면
벼룩시장은 기존의 오프라인을 통해 구축한 높은 인지도와 안정된 매출을 갖고 있다. 여기에 인터넷 중심의 시장 흐름에 발맞추어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였다.(기존의 사업 모델이 인터넷에 이식된 모델) 또한 c2c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였다.
2. 다른 포털 사이트, 유통사이트와의 차별성
파인드올은 우리에게 잘 알려진 다음이나 야후 등의 포털사이트처럼 이메일이나 커뮤니티 기능보다는 아직까지 상대적으로 시장선점이 덜 되어 진출할 틈새가 있는 생활 정보 시장으로의 진출을 꾀하였다. 생활 물품의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직거래, 부동산매매, 구인. 구직 정보 제공 등의 벼룩시장 기능이 FindAll의 주요한 콘텐츠이다. 쇼핑부문에서도 일반 인터넷 쇼핑몰과는 차별성을 보이고 있으며 유통부문에서의 기업 중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이된 가장 대표적인 사례라는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한 지역 유통망과 부동산 써브와 같은 온-오프라인 연계 중심의 지역 네트워크망 구성도 갖추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