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매너] 비즈니스 측면에서의 와인 매너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26 / 2021.07.21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비즈니스 측면에서의 와인 매너에 대한 분석
목 차
1. 조사목적 및 와인의 역사3
2. 와인의 종류4
1. 색상에 따른 분류 -------------------------------------------------------------------------------------------4
2. 만드는 방법에 따른 분류 ---------------------------------------------------------------------------------5
3. 식사 순서에 따른 분류 ------------------------------------------------------------------------------------6
3. 와인 라벨 읽는 방법7
1. 프랑스 와인 ---------------------------------------------------------------------------------------------------7
2. 이탈리아 와인 ------------------------------------------------------------------------------------------------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과학 직업의 의의와 구조 변화
  • 대한 인식이 점차 확산되고 있는 실정이다. 라이프 코치는 비즈니스 측면에서 볼 때 그 전망이 비교적 밝은 편이다. 현대사회가 복잡해져가고 이에 따른 사회구성원들의 스트레스가 많아지면서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상담 등을 청할 라이프 코치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⑶ 관광 ․ 요리 분야① 바리스타▶ 하는 일 이탈리아어로 ‘바 안에서 만드는 사람’이라는 뜻을 가진 바리스타는 말 그대로

  • [취업전략] 여성 유망 직종 보고서
  • 비즈니스에 대한 감각을 우선으로 고려해 채용하는 편이다.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실시하는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가 있다. 전문대 졸업(졸예) 또는 관련분야 실무경력 2년 이상인 자들이 응시할 수 있으며 필기시험과목은 패션마케팅, 패션소재기획, 유통관리 및 광고, 패션디자인론 및 의복구성학, 패셩정보분석등이다. 실기시험은 패션머천다이징 실무작업이다.# 현황머천다이저 중에는 남성의 비율이 높은데, 그 이유는 머천다이저의 업무가 기

  • 저렴하게 와인 즐기는 법
  • 와인바람’이 보통이 아니다. 눈부시게 투명한 크리스탈 글라스와 최고급 스테이크라야 어울렸던 와인이 이제는 삼겹살집까지 파고들고 있다. 집 앞 편의점에도 할인 마트에도 와인 숍이 보인다. 와인 상식은 비즈니스맨의 ‘교양 필수’가 됐고, 대학가에는 와인 동아리가 인기다. 서점가에는 와인에 대한 책들이 수준별 종류별로 다양하게 출판되어 있고 와인 상식을 넓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최근 한 뉴스에서는 우리나라 CEO의 80%가 와인 때문에

  • [현대인과 국제매너] 현대인과 국제매너
  • 매너는 한 사람의 삶의 형태로 사회, 문화의 가치를 창출하는 구성원들의 평가와 판단의 대상이 된다. 즉 매너가 없는 사람은 법적인 구속은 받지 않지만 사회 구성원들의 제재를 감수해야 한다. 고립과 소외, 왕따 등등. 매너는 한 개인의 이미지이므로 미학적 평가의 대상이다. 즉 세련된 매너 대 꼴불견 매너, 우아한 매너 대 저속한 매너, 좋은 매너 대 나쁜 매너 등등.* 동서양예절에 대한 인식- 서양예절 : 외형적인 측면 중시- 동양의 예법 : 내면적

  • [인간자원개발론] 이미지 컨설팅 직업인터뷰
  • 분석하고, 역할에 맞는 목표 이미지를 확정 해 그 사이 간격을 좁혀주는 것이다. 이미지 관리 수단은 옷차림만이 아니라 설득이나 요구 등의 대화법, 매너, 사진, 음식이나 애창곡까지 매우 광범위하다. 이는 특정계층만 받는 것이 아니라 많이 대중화됐고, 선진국에서는 일반인들도 마치 건강검진처럼 자연스러운 일이다. 구체적으로 CEO가 스스로 PI 관리를 위해선 가족, 임직원, 외부인 그리고, 전 문가에게 모니터링 해서 현재 이미지를 정확하게 파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