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기업소개 / SSG닷컴 SWOT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SSG닷컴 향후전략 제시 및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07 / 2021.07.07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SG닷컴 기업소개 및 SSG닷컴 SWOT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SG닷컴 향후전략 제시 및 느낀점에 대해 서술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SSG닷컴 소개

2. 온라인쇼핑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SSG닷컴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SSG닷컴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1) 고객유치전략
(2) 물류,유통전략
(3) 친환경 마케팅
(4) 인적자원관리
(5) CSR전략
(6) 구매 및 판매전략
(7) 마케팅 광고전략
(8) 서비스전략

5. SSG닷컴 향후전략 제시

6. 결론 및 느낀점

<참고자료>
본문내용
SSG닷컴 (SSG.COM)은 2014년 1월 1일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을 합쳐 출범한 신세계그룹내에 속해 있는 모든 온라인몰을 하나로 통합한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재 SSG닷컴은 신세계와 이마트가 공동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현재 이마트가 조금더 높은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SSG닷컴은 기본적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인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흡수하였으며, 획기적인 광고와 최근에는 야구단 창단을 통해 2,30대의 관심을 유도하는데 성공하면서 SSG라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갖추는데 성공하였다.
참고문헌
신규 유통채널 등장에 따른 유통생태계 변화에 관한 연구, 구진경.이상현.이동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카오의 경영전략,브랜드확장전략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과 느낀점연구
  • 점유율 확보3. 카카오톡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카카오의 성공적인 경영전략(1) 다양한 시장진출로의 성공(2) 도전적인 경영전략5. 카카오의 기업 브랜드 확장전략(1) 카카오택시의 성공(2) 카카오페이(3) 카카오뱅크6.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카카오톡의 향후전망8. 느낀점1. 카카오 기업소개카카오는 스마트폰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다양한 어플 시장이 개발 및 확장 되면서 가장

  • [비교경영론] 소니 SCE(Sony Company Entertainment)와 Nintendo(닌텐도)의 Business Model(비즈니스모델) 비교 분석
  • 및 유지(3) 공격적인 마케팅4.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 (Promotion 우수성 중심으로)(1) promotion전략(2) 어린이 segment에의 집중적인 공략(3) 고객층의 확대(4) 차별화된 개발전략(5) price전략(6) 조용한 혁신의 리더십Ⅲ. 결론1. 현 시장 상황2. 두 브랜드의 향후 전망과 방안 제시3. 느낀 점Ⅰ. 서론1. 주제 선정 이유근 10년 사이 우리나라가 온라인 게임 강국으로 거듭나면서 게임 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높은 수익성 때문에 대기업과 중견기업을

  • 알리바바 Alibaba 성공요인과 서비스분석및 알리바바 기업전략분석과 미래방향제시
  • 전략연구-목차-1. 알리바바 기업선정배경2. CEO 마윈회장 소개3. 알리바바 성공요인4. 알리바바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알리바바 주요 서비스소개(1) 유통과 쇼핑 서비스 (알리바바닷컴,알리익스프레스)(2) 금융서비스 (알리페이, 위어바오)(3) 검색,메신저 서비스 (알리왕왕, 이타오)6. 알리바바 기업전략(1) 경영혁신전략(2) 인수합병 (M&A)전략(3) 물류전략(4) 사업다각화전략(5) 스포츠마케팅7. 결론 및 느낀점1. 알리바

  • MP3시장에서 아이리버의 성공전략(레인콤)
  • 경영인 부문수상2001. 8아이리버 인터넷 쇼핑몰 개점 ( http://www.irivershop.co.kr/)2001. 8국내 시장점유율 35%( 디지털타임스 8 월 27 일자 )2001. 6디지털타임스 선정 우수디자인상품2001. 5Amazon.com Most Popular 1위2001. 1MP3 CD Player Best 10 디자인상품 으로 선정 (한국산업디자인진흥원 )2001. 1기업부설연구소 ( 전자통신 연구소 ) 설립2000.12iMP-100 국내 판매 실시2000.11세계 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iMP-100) 개발 완료 및 출하2000. 8미국 Sonicblue사와 Multi-CODEC CD Playe

  • [경영사례] OUTBACK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한국에서 성공사례
  • 경영전략에 대한 분석을 해 봄으로서 아웃백 만의 독특한 경영철학을 살펴 보고자 한다. 또한 한국 내 72개 지점을 둔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기업이 되기까지의 아웃백 최고 경영자만의 독특한 리더십 및 고객의 고객을 위한 고객의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마케팅 철학에 대해서 알아본다. 또한 지속적인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아웃백의 과제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본다.Keywords: 외식산업, 아웃백 경영철학, 마케팅 전략, 지속적 경쟁우위 확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