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BCG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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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5C22544A-7EE6-4342-B048-85BDC9FD1C3A}핵심 파트너
(Key Partners)
*다중매체를 통한 서비스
핵심활동
(Key Activities)
*온라인 중심 서비스
- 상품을 주문 할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하고,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치명제
(Value Propositions)
*판매자 우대
- 최저 가격에 상품을 사게 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 ( 할인쿠폰, 지스템프)
- 등록수수료, 카드 수수료 무료
- 제품 가격 간편조정 가능한 판매자 시스템(gsm)구축
고객관계
(Customer Relationships)
*소비자 중심
- "소비자가 돼 보자" 라는 마인드로 소비자들과의 의사소통에 집중함
- 소비자를 위한 고객의 소리 게시판 구축
고객 세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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