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키즈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에이뿔맞은 레포트입니다.
정말 성심을 다해만든거에요
후회없으실겁니다.
- 목차
-
키즈마케팅이란 무엇인가?
키즈마케팅 swot분석
과거에 비해 오늘날 새롭게 부상한 키즈마케팅의 배경
-사회학적 변화
현재의 키즈마케팅 시장의 규모
키즈마켓 BCG Matrix
결론 : 키즈마켓에서 성공하려면..(나의의견)
- 본문내용
-
체는 아동이며 동시에 이들을 양육하는 부모도 포함 된다. 따라서 넓은 의미에서 키즈 마케팅은 아동만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이 아닌, 부모와 연계되는 연계 마케팅 활동으로 볼 수 있다.
2. 과거의 키즈마케팅
오늘날 기준으로 볼 때 과거의 마케터들은 상대적으로 키즈마케팅을 간과하고 대부분의 기업들은 자동차, 교외의 아름다운 주택, 집을 장식하는 물건 등 성인 소비자의 욕구 충족에 집중했으며 아이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려는 노력이 부족했다.
3. 과거에 비해 오늘날 새롭게 부상한 키즈마케팅의 배경
-사회학적 변화
가족당 자녀수의 감소 : 바쁜 스케줄, 출세 지향적 사고방식, 경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