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현대카드 기업분석 및 현대카드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4.02 / 2021.04.02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카드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현대카드 기업분석 및 현대카드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현대카드 기업소개

2. 현대카드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현대카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현대카드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본문내용
현대카드는 현대기아자동차그룹 계열의 신용카드 회사이며 신용카드의 발급과 운영을 주 업무로 하는 기업이다. 1995년 대우그룹이 한국신용유통㈜의 신용카드부문을 포괄 양수하여 ㈜다이너스클럽코리아로 시작되었다. 하지만 1999년 워크아웃 개시로 위기를 겪기도 했으나, 2001년 현대-기아자동차그룹의 계열사로 편입되면서 현대카드㈜로의 상호변경 후 새롭게 출범하면서 재도약하였다.
현대카드의 인수 초기에는 의욕적으로 카드 업계에 진출했지만 매 분기마다 적자 상태가 지속되었다. 사업을 타 회사에 매각할 것을 검토할 정도로 경영 악화 상태였으나, 정태영 CEO가 새롭게 부임 되고, 전반적인 전략 수정 이후 5년 만에 업계 선두권으로 올라서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전략제안 PPT레포트
  • 목차1. 현대카드 기업개요 및 현황:- 기업소개-기업전략-기업성과2. 마케팅 환경분석-주요 미시 및 거시 환경 분석-현대카드 SWOT분석3.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 및 실행 현황-STP전략-마케팅믹스 4P전략4.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 전략도출 및 제안- 문제점 및 이슈, 기회의 규명- 대안 제시5. 결론 및 시사점6. Q&A7. 참고문헌3. 기업 개요 및 현황 기업소개회사명현대카드(주)사업종류신용카드 업대표자정태영그룹 사현대자동차그룹기업 소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 현대카드 다양한 마케팅활동과 4P전략분석* 현대카드 미래전략제언 PPT
  • 현대카드마케팅 분석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현대카드 기업분석(1) 기업소개 및 비전(2) 경영철학2. 신용카드 사업분석3. 신용카드 시장현황분석4. 현대카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5.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1)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2) VIP마케팅(3) 공간마케팅(4) 스포츠마케팅(5) CRM마케팅(6) 타켓마케팅(7) 명품마케팅(8) 컬러마케팅6. 미래전략 제언1. 현대카드 기업분석현대카드는 기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및 현대카드 CRM분석
  • 카드사 등 금융회사들의 흐름에서 최초로 디자인과 브랜드로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한 ‘디자인 마케팅’이 효과적으로 수행되었기 때문이다. 더욱이 현대카드는 언제나 ‘남들이 가지 않은 길 ‘과 ‘최초’를 고집해왔다. 타사와 다른 경영 전략과, 과학적인 시장/소비자 분석, 니치 마켓의 공략,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신용카드 시장을 주도해나가고 있다. 또한 2005년 8월 세계적 금융기업 GE소비자금융(GE Consumer Finance)과 전략적 제휴에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
  • 현대카드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목차 >1. 현대카드 기업소개2. 신용카드사 시장현황연구3. Porter’s 5 forces 모델분석4. 현대카드 경영전략 연구(1) 차별화 전략 (2) 해외진출전략(3) 광고전략(4) 디자인전략5. 현대카드 ST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설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제품전략) (2) Price(가격전략)(3) Place(유통전략)(4) Promotion(촉진전략)7.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INDEXⅠ. 서론1. 현대카드 기업소개2. 카드산업 현황분석Ⅱ. 본론1. 현대카드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2. 현대카드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현대카드의 여러 마케팅전략1) VVIP 마케팅전략2) 디자인 마케팅전략3) 알파벳 마케팅전략4) 색깔 마케팅전략5) 귀족 마케팅전략6) 스포츠 마케팅전략7) 문화 마케팅전략8) 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